IT/랭킹 차트 / / 2020. 10. 14. 12:06

2020년 4분기 신작 애니 추천 순위 top 10

- 2020년 4분기부터 방영을 시작한 애니들 중 인기있는 작품을 선정했습니다.

- 라프텔에서 시청할 수 있는 애니메이션만 선정했습니다.

 

2020년 4분기 애니 추천

신이 된 날 (로맨스/판타지)

그녀가 신이 된 날 세계는 종말을 향해 움직이기 시작한다. 고등학교 마지막 여름방학, 대학 수험을 앞둔 나날을 보내던 나루카미 요타의 눈앞에 어느 날 갑자기 '전지하신 신'을 자칭하는 소녀 히나가 나타난다.

'30일 후에 이 세계는 끝난다' 그런 히나의 말에 당황하는 요타였지만 정말로 신 같은 예지능력을 보고 그 힘이 진짜라고 확신한다. 초상적이 힘과는 반대로 천진난만하고 순진한 히나는 어째선지 요타의 집에서 살게 되어 두 사람은 공동생활을 하게 된다. '세계의 끝'을 향한 소란스러운 여름이 시작된다.

 

마녀의 여행 (판타지)

어느 곳에 한 명의 여행자가 있었습니다. 그녀의 이름은 일레이나. 젊은 나이에 마법사의 최상위 위치인 '마녀'가 된 천대입니다. 어렸을 적 읽은 여행 이야기를 동경해서 흘러가듯이 마음 내키는 대로 긴 여행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이 광대한 세계를 자유롭게 넘나들면 이해할 수 없는 이상한 사람이나, 누군가의 아름다운 일상을 접하면서, 그녀는 여행자로서 이렇다 할 목적도 없이 다양한 나라와 사람과의 만남을 반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만남의 수만큼-- '신경 쓰지 마세요 전 여행자라서 서두르지 않으면 안 된답니다'

 

쓰르라미 울 적에 업 (공포/성인)

도심에서 멀리 떨어져 울창한 자연에 둘러싸인 마을---히나미자와. 한때, 댐 밑으로 가라앉을 예정이었던 마을은 지금도 여전히 예전과 다름없는 모습으로 전학생 마에바라 케이이치를 맞이한다. 도시에서 살다 온 케이이치에게 히나미자와의 친구들과 보내는 활기차고 평화로운 일상은. 언제까지고 계속될 행복한 시간일 터였다. 1년에 한 번 시행되는 마을의 축제, 와타나가시. 날이 오기 전까지는... 1983년 6월 쓰르라미가 울 적에. 상은 갑자기 끝을 알리고, 멈추지 않는 참극의 연쇄가 시작된다.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III (하렘/액션)

미궁도시 오라리오의 중심에 자리한 던전 수많은 몬스터가 생겨나는 이 큰 동굴에는 아직 인류가 상상할 수 없는 '미지'를 무수히 많이 품고 있다. 여신 헤스티아와 모험자 벨 크라넬이 '헤스티아 파밀리아'를 결성한 지 어느덧 수개월. 몇 명의 동료들이 추가로 가입하면서 그들의 파밀리아는 급속한 성장세를 보이며 도시의 주목을 모으고 있었다.

갑자기 그들의 앞에 내려온 '미지' 그것은 제노스라고 불리는 말을 하는 몬스터였다. '미지'는 일행을 혼란으로 이끌고 상식을 파괴하여 고뇌와 갈등을 불러일으킨다. 그 앞에 있는 '가능성'을 깊게 감춰 버릴 만큼...... 격동의 오라리오에서 벨이 결단을 내릴 때가 다가온다. 이것은 소년이 걷고, 여신이 기록하는, [파밀리아 미스]...

어설트 릴리 BOUQUET (액션)

근미래의 지구--- 인류는 '휴즈'라고 불리는 수수께끼의 생명체의 출현으로 파멸의 위기에 처해 있었다. 전 세계가 휴즈에 대항한다는 하나의 목적 아래 단결해서 과학과 마법의 힘 '마기'를 집대성한 결전 병기 'CHARM(참)'의 개발에 성공했고 그 사용자가 될 소녀인 '릴리'를 양성하는 기관 '가든'을 각지에 설립한다.


가든 중에서도 명문으로 널리 알려진 유리가오카 여학원에 추가 합격이지만 합격하게 된 히토츠야나기 리리는 인류의 존속을 위해 싸우는 릴리로서 한 발을 내딛는다. 예전에 자신을 구해준 시라이 유유를 따라 이 학교에 지원한 리리는 등교 첫날에 유유와 재회하지만 그녀는 이전과는 어딘가 다른 모습이었는데...... 덧없고도 아름다운 싸움, 소녀들의 이야기가 지금 꽃을 피운다---.


2020년 4분기 애니 보러가기 (5일간 무료)

 

 

 

당신을 라프텔로 초대합니다

멤버십을 5일 간 무료로 체험해보세요 :) 하이큐, 코난, 보석의 나라 등 16,000여 개 에피소드의 애니메이션을 5일간 무료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laftel.net


주문은 토끼입니까? BLOOM (일상)

고등학교에 입학하게 되어 새로운 도시로 오게된 코코아는 길을 잃고 우연히 찻집 래빗하우스에 들어가게된다. 실은 그곳은 그녀가 생활하게 될 곳 이었는데... 모든것이 귀여운 래빗하우스에서 귀여운 그녀들의 생활이 시작된다!

마왕성에서 잘 자요 (판타지/개그)

먼 옛날 인간과 마물이 뒤섞여 함께 존재했던 시대. 마왕은 인간 나라의 공주를 납치해 자신의 성에 유폐시켰다. 납치된 스야리스 공주는 감옥 안에서 중얼거린다 '잠자는 것 말고는... 할 일이 없어' 몰래 감옥을 빠져나와서 더욱 쾌적한 숙면을 위해 마왕성을... 탐색?! 자유로운 인질 공주가 마물들을 이리저리 휘두르며 종횡무진!! 신감각 숙면 판타지 코미디!


2020년 4분기 애니 보러가기 (5일간 무료)

 

당신을 라프텔로 초대합니다

멤버십을 5일 간 무료로 체험해보세요 :) 하이큐, 코난, 보석의 나라 등 16,000여 개 에피소드의 애니메이션을 5일간 무료로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laftel.net


곰 곰 곰 베어 (모험/판타지)

게임이 현실보다 재밌습니까?─YES 현실 세계에 소중한 사람이 있습니까?─NO ……온라인 게임 설문 조사에 대답했을 뿐인데 말도 안 되는 이세계(아마도)로 내던져진 나, 유나. 은톨이 경력 3년의 폐인 게이머. 맨 처음 장착하게 된 장비템이 『곰 세트』라니……. 이게 무어야─!? 하지만 세고 편하니까 뭐, 괜찮으려나? 울프를 쓰러뜨리고, 고블린을 쓰러뜨리고 극강 곰 모험가로서 일단 해볼까요.

 

너와 나의 최후의 전장, 혹은 세계가 시작하는 성전 (로맨스/액션)

과학기술이 고도로 발달한 기계 장치로 이루어진 이상향 '제국'. 초상의 힘을 구사하며, '마녀의 나라'로 두려움의 대상이 된 '네뷸리스 황청'. 백 년에 걸친 전쟁을 계속하고 있는 양국에는 두 명의 영웅이 있었다. 최연소로 제국의 최고 전력이 된 이스카. 네뷸리스 황청의 왕녀이자 '빙화의 마녀'라는 이명을 가진 앨리스리제.

 

전장에서 만난 두 사람은 서로 목숨을 걸고 싸우는 숙적이 되었다 나라를, 가족을, 동료를 지키기 위해 결코 양보할 수 없는 긍지가 충돌한다. 하지만, 격전 속에서 서로의 진면목을 보게 된 둘은 서로의 삶의 방식, 품고 있는 이상에 끌리게 된다. 함께 걸을 수 없고, 잔혹한 운명에 농락당할 것을 알면서도. ......그런 두 사람을 비웃는 듯이 세계의 긴장감은 더욱 고조되었고 대국의 모략이 교차하려 하고 있었다. 분단된 세계, 그래도 소년과 소녀는 마음을 키워간다---.

 

주술회전 (액션/판타지)

소년은 싸운다 --- '올바른 죽음'을 위해 쓰라린 고통, 후회, 치욕 인간으로부터 흘러나온 부정적인 감정이 저주로 변해 일상에 숨어든다, 저주는 세상에 만연한 재앙의 근원이며, 최악의 경우 인간을 죽음으로 이끈다. 그리고 저주는 저주로밖에 없앨 수 없다.

 

경이적인 신체능력을 가진 소년 이타도리 유지는 아주 평범한 고등학생이었지만, 어느 날 '저주'에 습격당한 친구를 구하기 위해 특급 주물 '양면 스쿠나의 손가락'을 먹고 영혼에 저주가 깃들게 된다. 저주인 '양면 스쿠나'와 몸을 공유하게 된 이타도리는 최강의 주술사인 고죠 사토루의 안내로 저주에 대항하는 전문 기관인 '도쿄 도립 주술 고등전문학교'에 편입하게 되는데...... 저주를 없애기 위해 저주가 된 소년의 돌이킬 수 없는 장렬한 이야기가 움직이기 시작한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