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랭킹 차트 / / 2021. 1. 6. 14:41

추리, 미스터리 스릴러 애니 추천 Best 9 (2021년)

- 추리, 미스터리 스릴러 애니 중에서 재미있게 본 작품 9선을 추천합니다.

- 이외에도 재미있는 여러 작품이 있지만 모두 담기는 힘들고 부담없이 읽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적이기에 빠진 작품이 있더라도 양해부탁드립니다.

 

추리 스릴러 애니 추천

무능한 나나

'저는, 남의 마음을 읽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분위기는 조금 못 읽어요! 잘 부탁드립니다!' 외딴섬에 있는 기묘한 학교. 학생, 나카지마 나나오의 앞에 나타난 것은, 전학생 히이라기 나나. 이곳은 다양한 능력을 갖고 있는 소년 소녀가 모여있는 시설. 불꽃이나 얼음을 조종하는 사람. 자유롭게 하늘을 날아다니는 사람. 공기를 칼날로 만들어 공격하는 사람---.

학생들은, '인류의 적'이라고 불리는 괴물과 싸우기 위해 훈련을 받고 있었다. 하지만 섬에는 비밀이 숨겨져 있었고. 무시무시한 함정이 기다리고 있었다. 연이어 발생하는 이상한 사건. 학교에 숨어든 살인귀. 한 명, 또 한 명씩 모습을 감추는 반 친구들. 예상을 뛰어넘는 전개. 지력과 능력을 총동원한 두뇌전. 그리고 우정. 뜨거운 드라마로 꾸며진, '인류의 적'과의 사투가 지금 시작된다!


다윈즈 게임

평범한 고등학생 스도우 카나메는 어느 날 친구로부터 다윈즈 게임 이라는 앱 초대를 받는다. 그 게임은 각 플레이어에게 제각각 주어진 초능력으로 서로 싸우는 것을 강요하는 능력자들의 배틀 게임이었다. 쇠사슬을 사용하는 미소녀 카리노 슈카를 비롯해 여러 동료들을 만든 카나메는 초능력을 사용하여 세력을 넓히는 왕이 이끄는 그룹 에이스와 대립 관계가 된다.

 

어니더

1998년 봄, 중학생인 사카키바라 코이치는 부친이 일 때문에 해외로 나가게 되면서 요미야마 시라는 전원도시에 있는 외가에 맡겨지게 된다. 하지만 이쪽으로 옮겨오자마자 기흉에 걸리는 바람에 입원을 하게 되었고, 결국 코이치는 개학날로부터 한 달이나 늦어져서야 간신히 등교를 할 수 있게 되었다.

 

요미야마 북중학교 3학년 3반으로 등교한 코이치는 눈에 안대를 하고 있는 어딘가 묘한 분위기의 소녀 미사키 메이에게 흥미를 갖게 된다. 하지만 반 친구들은 누구도 메이와 친하게 지내려 하지 않았고, 무언가를 감추고 있는 듯, 무언가를 두려워하는 듯한 기묘한 반 분위기에 코이치는 일말의 위화감을 느끼게 된다. 하지만 숨겨진 '비밀'에 접근하려 할수록 수수께끼는 더 복잡해져만 가고, 그러던 중에 생각지도 못했던 참사가 발생하는데...

 

살육의 천사

인기 쯔꾸르 게임 <살육의 천사> 대망의 애니화! 어느 건물의 최하층에서 눈을 뜬 소녀, 레이첼. 레이첼은 기억을 잃은 탓에 왜 그곳에 있는지 모르는 상태였다. 밖으로 빠져나가기 위해 건물 안을 헤매던 레이첼의 앞에 나타난 것은, 사신처럼 낫을 들고 얼굴에 붕대를 두른 살인귀 잭이었다. '부탁이야, 날 죽여 줘.' 그 맹세를 계기로 두 사람의 기묘한 인연은 맺어졌다. 과연 이곳은 어디이고, 둘은 왜 건물에 갇혔으며, 그들을 기다리고 있는 운명은 무엇인가.

 

약속의 네버랜드

어머니처럼 따르는 그녀는 친모가 아니다. 함께 사는 그들은 형제가 아니다. 이곳 그레이스 필드 하우스는 고아원으로 나는 고아. 그렇게 생각하고 있었다.

 

데스노트

평범한 고교생인 야가미 라이토. 그는 전국에서 알아주는 우수한 성적을 가지고 있지만 매일 똑같은 하루에 지루함을 느끼곤 한다. 그러던 어느 날 하늘에서 검은 노트가 라이토 앞에 떨어진다. 그 노트는 사신계에서 떨어진 죽음의 노트. 그 노트에 이름이 적힌 자는 반드시 죽게 되는 노트인 데스노트였다.

라이토는 데스노트를 이용해 세상의 신이 되겠다는 계획을 세우고, 노트의 주인인 류크와 함께 데스노트를 이용해 세상의 범죄자들을 차례차례 죽여나가지만 이런 사건이 하나 둘씩 터지자 각 국가의 경찰들은 비상사태를 맞는다. 그리하여 그들은 탐정 L을 고용, 이 사건의 진범을 찾기로 하는데… 라이토와 L의 숨막히는 추리 게임이 시작된다!!!

 

단간론파 : 희망의 학교와 절망의 고교생

졸업하는 것만으로 인생 성공이 약속받는다는 [키보가미네 학원]. 하지만 이 학원에 들어갈 수 있는 것은 극히 한정된 사람들인 "초고교급"이라 불리는 뛰어난 재능을 가진 학생들뿐이었다…. 그리고 지금, 이 학원에 한 명의 소년이 발을 들여놓으려 하고 있다.

 

나만이 없는 거리

소년 시절로 되돌아간 사토루가 그곳에서 본 것, 그것은 건강하게 살고 있는 엄마의 웃는 얼굴과 어울려 놀던 친구 그리고 연쇄 유괴살인사건으로 살해된 소녀 히나즈키 카요였다. 현대로 돌아오기 위해, 엄마의 죽음을 뒤집기 위해 사토루는 히나즈키 카요의 운명을 바꾸려고 접근한다. 하지만 그녀가 내뱉은 말에 사토루는 말문이 막히고 말았다……. ‘나를 위해 사람을 죽일 수 있어?’

 

과거로 돌아간 사토루는 모든 사건의 시작을 찾기 시작한다. 지지리도 안 풀리는 현실 속에서 하루하루 조바심만 더해가던 청년. 자신에게만 일어나는 ‘시간이 되돌아간다’는 불가사의한 현상조차 청년의 불만을 더욱 크게 만들 뿐이었다. ……하지만 그것은 어느 날을 기점으로 달라졌다. 커다란 사건이 청년의 주변을 다짜고짜 변화시켜간다. ‘같은 반 소녀의 죽음’, ‘연쇄 유괴살인사건’, ‘구하지 못한 친구’, ‘범인의 정체…….’ ‘과거’에 일어난 사건과 마주할 때, 청년의 ‘현재’가 움직이기 시작한다……! "나는 미래를 바꾸고 싶어" 이제 사토루는 '현재'를 바꾸기 위해 '과거'를 움직인다!

 

미래일기

마왕의 후계자 자리를 놓고 서로 다른 능력의 일기를 가진 12사도들이 벌이는 서바이벌 게임을 테마로 한 판타지!! 핸드폰에 일기를 쓰는 것이 유일한 취미였던 소심한 소년 유키. 미래의 예고는 운명처럼 유키의 핸드폰에 새겨지게 되고, 급기야 유키의 죽음마저 예고하게 되는데...... 자신도 모르는 사이, 마왕의 후계자 서바이벌에 뛰어들어 미래일기의 소유자가 된 유키!! 운명을 송두리째 바꿔놓을 파란만장한 모험은 이미 시작되었는데....!! 쫓고 쫓기는 서스펜스적 감각과 긴장감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여자 주인공, 유키의 스토커에 대한 애착 또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작품.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