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릿지 컨스트럭터 포탈 apk 다운로드 (Bridge Constructor Portal)

게임  브릿지 컨스트럭터 포탈트럭터 포탈 (Bridge Constructor Portal)
가격  \ 3,000
플랫폼  PC / PS4 / XB1 / Android
다운로드  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headupgames.bridgeconstructorportal

 

브릿지 컨스트럭터 포탈 다운

애퍼처 사이언스 강화 센터에 들어가 고전 명작 Portal™과 Bridge Constructor™를 독특하게 합쳐 제작한 Bridge Constructor Portal을 경험해 보세요. 애퍼처 사이언스 시험 연구소에 신규 직원으로 들어가 60개의 테스트 챔버에서 다리와 경사로를 비롯한 다양한 건축물을 건설하여 차량에 탑승한 벤디를 안전하게 결승선까지 옮겨야 합니다.

 

포탈, 추진젤, 반발젤, 믿음의 공중판, 큐브 등의 다양한 포탈 도구로 보초 포탑, 산성 용액, 레이저 방벽을 지나가고 스위치 퍼즐을 풀며 멀쩡한 상태로 테스트 챔버를 통과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GLaDOS의 성우, 엘렌 맥레인이 안내하는 튜토리얼을 따라 진정한 애퍼처 사이언스의 직원이 되기 위한 모든 팁과 요령을 배워보세요.

브릿지 컨스트럭터 평가

평가 추천

믿고 듣는 GLaDos여사의 말과 재치있는 포탈식 농담, 그리고 단순하지만 고급진 그래픽에 쓸데없이 고급진 물리 법칙. 이 모든 것이 73MB란 작디 작은 메모리에 전부 들어가있습니다! 이 모든 걸 단 3,000₩에 모신다니, 정말 무례하다는 생각까지 드네요. 마음 바뀌기 전에 얼른 구매하세요! 진심으로 재미있습니다.

 

평가 추천

재밌음 스테이지를 진행할 때마다 새로운 오브젝트들이 나옴 포탈 해보거나 브릿지 컨스트럭터 해봤으면 무조건 하세요 3000원 아깝지 않음 그리고 실행 안되면 가른기기에 같은 계정으로 로그인 하면 구매 내역 남아있으니 더 좋은 기기로 플레이 하시는걸 추천합니다~

 

평가 추천

시뮬레이션 게임인데 엔진이 개같음 분명히 똑같은 구조물에서 똑같은 속도와 똑같은 경사로를 뛰는데 무게가 차이나나봐 어떤건 멀리가고 어떤건 조금가고 심지어 이유를 찾을수도 없음 근대 게임은 재밌네 짜증나게;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