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헥스 모드 하는법 (FNF VS Hex Mod)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Friday Night Funkin)은 줄여서 프나펌(FNF)라 불리고 있는 리듬게임은 첫 공개 후 점점 더 큰 인기를 얻고있는 리듬게임입니다. 개성적인 컨셉아트, 퀄리티 좋은 음악 및 게임성이 인기에 시작이긴 했지만 현재는 사용자가 직접 새로운 요소를 만들 수 있는 모드 기능 덕분에 그 인기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헥스 모드 다운로드

프나펌은 그 인기와 매력만큼 매우 다양한 모드들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퀄리티 높고 유명한 몇 안되는 모드들 중 하나인 헥스모드는 게임 내에 헥스란 캐릭터를 위한 새로운 스테이지를 추가시켜주는 간단한 모드입니다.

다운로드 : https://wjdqhzld.com/friday-night-funkin-hex/

(추천) 헥스 리마스터 : https://minepuls.tistory.com/2115

헥스 모드 다운로드는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한 후 이동되는 블로그 중앙에 있는 게임 바나나 모드 링크를 클릭해 게임 바나나 헥스 모드 페이지로 이동한 후 페이지 상단에 있는 vshex.zip 아래에 있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 파일을 설치해주세요.

 

다운받은 헥스 모드 파일을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이 설치된 풀더안에 압축해제 및 덮어쓰기를 진행해주세요. (게임을 종료한 상태에서 해서 정상적으로 적용됩니다.) 만약 원본 프나펌 게임 파일이 없다면 minepuls.tistory.com/1704 이 링크를 클릭해 게임 파일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압축해제 및 덮어쓰기를 완료하였다면 새로 추가된 VSHex.exe 파일을 더블클릭해 모드가 적용된 프나펌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실행시켜주셨다면 모드가 정상적으로 적용되었을 경우 메인화면에 헥스가 나타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 캠패인 모드에서 헥스를 위한 새로운 스테이지가 추가된 것도 확인이 가능했습니다. 이제 해당 스테이지를 선택해 모드를 재미있게 즐겨주시면 되겠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