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1.17.1 패브릭 간편설치 & 통합모드 배포

마인크래프트 1.17.1 패브릭 간편설치 & 통합모드를 제작해 배포합니다. 이번 패브릭 통합 모드에서는 기본이 되는 패브릭 간편설치 기능과 모드 메뉴, 인첸트 도우미, 맵 즐겨찾기, 미니맵, 바이옴 낮침반, 월드에딧, 인벤토리 HUD, 찹트리, 프레임 최적화 총 9개의 모드와 옵티파인 모드와 쉐이더 모드 설치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마인크래프트 1.17.1 패브릭 간편설치

겜돌이의 1.17.1 패브릭 모드 간편설치기.exe
2.10MB

겜돌이의 패브릭 간편 설치기는 라이센스 All rights reserved으로 2차 배포 및 링크 배포를 금지합니다.

다른 사람에게 공유하고 싶다면 첨부파일 대신 https://wjdqhzld.com/패브릭 간편설치 링크를 남겨주세요.

 

+ exe 파일은 원래 다운로드 및 실행 시 위험하다는 경고가 뜹니다. 제가 직접 제작해 배포하는 파일로 바이러스는 절대 없습니다. 만약 바이러스가 있다면 https://www.youtube.com/c/MINETV 제 유튜브 채널에 욕 박으셔도 괜찮습니다.

사용 방법 TIP

1. 마인크래프트 런처를 실행한 후 1.17.1 버전을 한번 실행 후 종료합니다. (반드시 마인크래프트 관련 프로그램은 모두 종료해주세요.)

 

2. 겜돌이의 1.17.1 패브릭 모드 간편설치기 파일을 더블클릭해 실행합니다. 그 후 필수 목록에 있는 패브릭을 체크, 다음으로 각종 편의성 모드들 중 사용하고 싶은 모드를 선택해주세요.

옵티파인 모드와 쉐이더 모드는 저작권 문제로 통합모드에서는 다운로드 못합니다. 우측 하단에 있는 버튼을 눌러 공식 사이트 링크와 적용 방법이 나와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3. 설치가 끝났다면 마인크래프트 런처 실행 후 로그인을 하시면 자동으로 1.17.1 패브릭으로 설정이 저장되어 있습니다. 플레이 버튼을 눌러 실행해주세요.

 

4. 모드 메뉴와 함께 다운로드 하셨다면 마인크래프트 실행 후 mods 버튼을 클릭해 설치된 모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