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1.17.1 천국 모드 설치 Aether Reborn

모드  천국 모드 (Aether Reborn)
버전  1.17.1
출처  curseforge.com/minecraft/mc-mods/aether-reborn

 

마인크래프트 1.17.1 천국 모드

Aether Reborn 돌아온 천국 모드는 1.7.10, 1.12.2 버전용으로 출시한 천국 모드를 최신 버전으로 플레이 할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모드로 천국이라는 새로운 차원과 천국에서만 얻을 수 있는 각종 다양한 아이템 및 도구, 새로운 몹들과 몬스터, 모험을 자극하는 다양한 던전 및 보스 몹들을 추가시켜주는 모드입니다. 단, 아직 개발 중인 모드로 던전과 관련된 요소는 다음 업데이트에 추가된다고 합니다.

다운로드

겜돌이의 1.17.1 천국 모드 간편설치기.exe
2.10MB

마인크래프트 1.17.1 천국 모드 간편설치기 입니다. 해당 파일에는 바이러스가 없으며 경고가 뜨는 것은 프로그램에 디지털 서명이 존재하지 않아 발생하는 문구입니다.


패브릭 간편 설치 / 모드 적용법 / 수동설치

 

더보기를 눌러 파파고랑 구글 번역기로 번역한 모드 설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보기

누가 이것을 만들고 있습니까?
Aether Reborn은 Gilded Games가 인정하지만 그들에 의해 만들어지지 않은 Aether의 완전한 재창조를 의미합니다. 대신 Aether Reborn은 긴밀하게 엮인 모더 팀인 Immortal Devs에 의해 개발되었습니다. 우리는 신중하게 짜여진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현재와 나중에 백 세계를 즐길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AR이 처음일 수도 있지만 현재 작업 중인 유일한 모드는 아닙니다.

 

에테르는 무엇입니까?
아, 여기로 오세요, 하늘의 땅, 시간에 잃어버린 적대적인 낙원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 Aether는 파스텔 그린과 부드러운 블루스로 칠해진 구름 캔버스 위에 새로운 새벽을 불러일으키는 산산조각난 세계입니다.
이 세계는 수많은 생물, 민족, 장소가 있는 곳입니다. 에어클라우드 한가운데서 이전에 본 적이 없는 풍경, 함정과 보물로 가득 찬 던전, 좋은 집이 될 수 있는 작은 마을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

 

이 오래된 땅에 새로운 새벽이 밝을 때 수평선을 바라보고 끝없는 광활함 속에서 길을 잃고 마음이 인도하도록 하십시오. 눈, 노래, 모래 속을 헤매면서 달을 바라보며 두고 왔지만 결코 뒤돌아보지 않은 집을 기억하십시오. 그 틈마다 경이로움이 넘쳐흐를 때 향수병은 곧 남자에 대해 무엇을 말합니까 ...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왜 여전히 여기에 있습니까? 모험을 떠나십시오! 나는 당신에게 전체 이야기를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 자신을 찾으러 가십시오! 결국... 탐험가는 탐험을 해야 합니다.

 

... 그리고 당신이 노래의 달콤한 거짓말을 듣지 못하게하십시오.

이 모드는 아직 개발 중입니다. 던전은 다음 업데이트와 함께 제공되며 현재 누락된 다른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