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1.17.1 리얼리티 리소스팩 URBAN

모드  리얼리티 리소스팩 (URBAN)
버전  1.17.1
출처  https://resourcepack.net/urban-resource-pack/

 

마인크래프트 1.17.1 리얼리티 리소스팩

리얼리티 리소스팩 URBAN는 오랫동안 플레이한 마인크래프트 유저들의 관심을 자극하는 몇가지 중 하나가 될 것으로 보이는 팩으로 마인크래프트 느낌은 그대로 가져가면서 텍스쳐를 매우 사실적이고, 아름답게 변경해줍니다. 하지만 사용을 위해서는 옵티파인 모드와 BSL 쉐이더가 반드시 필요하며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무료 버전 / 유로 버전 / 옵티파인 / BSL 쉐이더

 

더보기를 눌러 파파고랑 구글 번역기로 번역한 모드 설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보기

여러분을 흥분시키는 프로젝트는 거의 없습니다. 도시 자원 팩은 아무리 숙련된 마인크래프트 플레이어라도 관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몇 안 되는 것 같습니다. 이는 단순히 질감 해상도 상향 조정이 아니기 때문이다. 그것은 또한 기존의 질감을 기억하는 것만이 아니다. 그것은 결실을 맺기 위해 몇 시간이고 불면의 밤을 보내는 그런 종류의 프로젝트이다. 예술가 아리안 니코세가 개발한 URBAN 텍스처 팩은 마인크래프트의 생김새, 느낌, 플레이 방식을 완전히 바꾸는 야심찬 길을 걸었다. 그것은 경기를 숨막히게 만들 수 있다. 플레이어가 앉아서 감탄할 수 있는 진정한 눈요기. 게임의 기능을 확장하기 위해 아티스트는 경로 추적 셰이더에 의존해야 했다. 이러한 목적을 위해, 개발자는 마인크래프트에서 흔히 사용할 수 있는 셰이더 팩인 BSL을 선택했다. 그것은 BSL이 더 이상 블록 게임처럼 보이지 않는 것을 성취하기 위해 그것의 한계까지 밀어붙였다. 도시 자원 팩은 마인크래프트에서 전례가 없는 어느 정도의 광물주의를 가져온다. 비록 모서리와 날카로운 모서리가 더 있지만 바닐라 마인크래프트에서 보이는 것과는 완전히 다른 물건과 물건들은 놀라울 정도로 진짜처럼 보인다. 개발자가 BSL 셰이더의 기능을 사용하여 수행한 작업은 마인크래프트를 시각적으로 아름답게 만들기에 충분하지 않을 것이다. 질감을 개선하여 지원해야 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아리안 니코세는 더 높은 해상도의 질감을 사용하여 그것을 개발해야만 했다. 사용 가능한 가장 낮은 해상도는 128배이며, 그 자체로 리소스가 많이 소요됩니다.

512x와 1024x 버전도 있는데, 이 버전은 훨씬 더 까다롭고 제대로 작동하려면 상당히 강력한 컴퓨터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128x 버전은 1024x 버전에 비해 약간 시들하다. 텍스처의 픽셀을 더 이상 관찰할 수 없을 정도로 세부적인 수준이 있습니다. 게임 내 모든 물체의 모든 질감은 부드럽고 사실적입니다. 그러한 현실성의 수준은 완전히 새로운 질감을 재작업하고 디자인함으로써 달성되었다. 기존의 결의안을 상향 조정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많은 텍스처들이 게임에 대한 아리안 니코세의 비전을 완벽하게 표현하기 위해 수동으로 만들어졌다. 그는 새로운 종류의 돌, 나무, 도구 상자, 모래 등과 같은 많은 새로운 질감을 게임에 추가했다. 또한 더 사실적으로 만들기 위해 더 많은 다각형을 가진 특정 객체에 대한 새로운 모델도 있습니다. 작은 바위, 나뭇잎, 풀과 같은 것들은 모두 현실에 상당히 가깝게 보이게 하기 위해 더 많은 다각형을 가지고 있습니다. URBAN 자원 팩에 대해 이용할 수 있는 정보가 많지 않을 수 있지만, 개발자는 업데이트를 전달하기 위해 공식 채널을 사용한다. 그는 인스타그램에서 그의 일의 진행 상황을 공유하고 URBAN 자원 팩을 위한 전용 Patreon 페이지를 가지고 있다. 128x 버전의 리소스 팩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작성자가 리소스 팩에 대한 작업을 계속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저자의 Patreon 가입자에게 더 높은 해상도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가 향후 업데이트와 최신 버전을 먼저 게시하는 곳 또한 파트레온에 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