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1.17.1 몹 추가 모드 설치 MobZ

모드  몹 추가 모드 (MobZ)
버전  1.17.1 
출처  https://www.curseforge.com/minecraft/mc-mods/mobz

 

마인크래프트 1.17.1 몹 추가 모드

MobZ 모드는 싸우기 어렵고 마인크래프트에서 살아남는 것을 더욱 도전적으로 만드는 새로운 몹들을 게임에 추가합니다. 낯에 리스폰되는 적대적인 몹도 새롭게 추가되며 이제는 밤에도 낯에서 주의를 기울이고 맞서 싸울 장비를 착용해야 합니다. 마인크래프트에서 새로운 몹들을 만나보고 싶다면 이 모드를 추천합니다!

다운로드

겜돌이의 1.17.1 MobZ 모드 간편설치기.exe
2.10MB

마인크래프트 1.17.1 Mobz 모드 간편설치기 입니다. 해당 파일에는 바이러스가 없으며 경고가 뜨는 것은 프로그램에 디지털 서명이 존재하지 않아 발생하는 문구입니다.


mobz-3.2.0-forge.jar
6.84MB
cloth-config-5.0.38-forge.jar
0.95MB

포지용 모드입니다.

mobz-3.2.0-fabric.jar
6.91MB
cloth-config-5.0.38-fabric.jar
0.94MB

패브릭용 모드입니다.

 

더보기를 눌러 구글 번역기로 번역한 모드 설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보기

MobZ 모드는 싸우기 어렵고 minecrafter의 삶을 더 도전적으로 만드는 많은 새로운 mobs를 게임에 추가합니다. 낮에 스폰될 수 있는 적대적인 생물이 있으므로 주의를 기울이고 그에 맞서 싸울 장비를 잘 갖추십시오! 진보는 당신이 이미 죽인 생물을 보여주고 모든 좀비 중 가장 위대한 것을 만나기 위해 Badlands로 이동합니다!

 

탱크
느리지만 치명적입니다. 한때 그는 광산 갱도에서 일하는 평범한 인간이었지만 그곳에서 좀비에게 감염되었습니다. 탱크에는 많은 LP가 있지만 실제로 빠르지는 않습니다.

궁수
궁수는 일반적으로 친절해야 하지만 친구를 사귈 수 없습니다. 어떤 사람은 한때 현상금 사냥꾼이었다고 말했습니다.

피오라
Fiora, 일명 금광이라는 아름다운 소녀. 파란 눈과 금발, 무엇을 더 원하십니까? 하지만 그녀에게 충분한 금괴를 지불하면 그녀는 행복합니다!

무성한 해골
나는 그렇게 녹색인 해골을 본 적이 없으며 아마도 숲에서 많은 시간을 보냈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을 간과하지 마십시오, 그것은 당신을 죽일 수 있습니다!

전사
예리한 검과 방패를 잘 갖춘 그는 아마도 무언가 또는 누군가와 싸우기 위해 가는 길일 것입니다. 그의 길에서 비켜, 그렇지 않으면 그는 화를 낼 것입니다!

네더 골렘
평범한 마을에 살았던 아이언 골렘. 그러나 어느 날 그는 모험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길을 잃고 황천에 있는 자신을 발견했습니다. 그 이후로 그는 다시는 인간을 보지 못했다. 아마도 당신은 그에게 그가 어떻게 지내는지 물어봐야 할 것입니다!

좀비 마법사
울룰루! 미니 좀비!? Zombie Mage는 좀비를 잡아 자신의 꼭두각시로 만드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모든 몹이 여기에 나열되는 것은 아닙니다. 세상을 탐험하고 그들과 싸우십시오!

 

대부분의 MobZ 보스는 황무지 생물 군계라고도 알려진 메사 생물 군계에서 자연적으로 생성됩니다. 그러나 소환 가능한 Pillager Boss가 있으며 그를 통해 Withender를 소환하는 데 필요한 Wither Staff를 얻을 수 있습니다.

먼저 약탈자 토템의 세 부분을 모두 가져와야 합니다. 그 중 두 가지는 Archer/Bowman과 Zombie/Spider Mage에게서 얻을 수 있습니다. 세 번째 부분은 나무 조각입니다. 3개를 모두 넣어줍니다. 의식을 시작하려면 희생 칼이 필요합니다. 칼은 영혼을 불러일으킬 만큼 충분히 피를 흘려야 하지만 서두르면 칼에 묻은 피가 빨리 마를 것입니다. 충분한 혈액을 흐르게 하려면 5개의 하트가 필요하며 그 다음 프로세스를 시작하기 위해 칼로 가운데 부분을 칩니다. 토템에서 연기가 나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는 모든 일이 제대로 진행되었음을 나타냅니다(또는 약탈자 보스를 실제로 소환한 이유가 잘못되었나요?!). 어떻게든 이 보스를 쓰러뜨릴 수 있다면 그는 아마도 위더를 소환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지팡이를 떨어뜨릴 것입니다. 위더에게 하듯이 조각상을 만드세요. 위더 해골 대신 엔더맨 머리를 사용하세요.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