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1.17.1 공포 바이옴 모드 Spooky Biomes

모드  공포 바이옴 모드 (Spooky Biomes)
버전  1.17.1
출처  https://www.curseforge.com/minecraft/mc-mods/spooky-biomes

 

마인크래프트 1.17.1 공포 바이옴 모드

Spooky Biomes 공포 바이옴 모드는 으스스한 분위기의 새로운 바이옴을 추가하는 간단한 모드로 총 4개의 새로운 바이옴이 추가됩니다. 피로 만들어진 듯한 Bloodied Hills 바이옴, 안개로된 Ghostly Forest 바이옴 등 개성있는 생물 군계가 추가되며 유령 숲이나 소르부스 숲 생물 군계에서는 잊혀진 흑마법사라는 새로운 몹이 등장합니다.

다운로드

겜돌이의 1.17.1 공포 바이옴 모드 간편설치기.exe
2.10MB

마인크래프트 1.17.1 공포 바이옴 모드 간편설치기 입니다. 해당 파일에는 바이러스가 없으며 경고가 뜨는 것은 프로그램에 디지털 서명이 존재하지 않아 발생하는 문구입니다.


spooky-biomes-3.0.0.jar
0.23MB

 

더보기를 눌러 구글 번역기로 번역한 모드 설명을 확인하세요!

더보기

10월 첫 2주 동안 SpookyJam 2017에서 생성된 중간 크기 모드로 이벤트가 끝날 때까지 두 개의 나무와 몇 블록이 있는 두 개의 생물 군계를 추가합니다.

그 이후로 모드가 재작성되었으며 많은 새로운 콘텐츠와 더 많은 작업이 진행 중입니다!
지금은 너무 겁먹지 말고 안개 속에 도사린 위험에 귀를 기울이는 것을 잊지 마세요...

잊혀진 흑마법사는 유령 숲이나 소르부스 숲 생물 군계에서 볼 수 있습니다.

그는 좀비, 스켈레톤 및 플레이어를 발사체로 공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므로 주변을 조심하고 16블록 이상 떨어져 있어야 합니다.

각 나무 유형에는 고유한 판자, 울타리, 문 및 바닐라 느낌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블록과 같은 다른 모든 나무가 있습니다. 더 많은 새로운 콘텐츠가 계획되어 있으므로 향후 몇 주 동안의 업데이트를 주시하세요.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