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1.17.1 블루 스카이즈 모드 다운 Blue Skies

모드  블루 스카이즈 모드 (Blue Skies)
버전  1.17.1
출처  https://www.curseforge.com/minecraft/mc-mods/blue-skies

 

마인크래프트 1.17.1 블루 스카이즈 모드

Blue Skies 블루 스카이즈 모드는 Everbright 및 Everdawn이라는 두 가지 차원을 추가하는 모드로 추가된 차원에는 새로운 고유 기능, 블록, 몹 및 대규모 던전이 포함됩니다. 각 차원에는 고유한 테마가 있으며 Everbright는 매우 밝고 눈이 많이 내리며 추운 반면 Everdawn은 일반적으로 어둡고 따뜻합니다. 이러한 각 차원에는 현재 탐험할 2개의 던전이 있으며 총 4개의 던전 이 있으며 매우 강력한 보스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다운로드

블루 스카이즈 모드 / Structure Gel API / 포지 간편설치기 / 모드 적용법

블루 스카이즈, Structure Gel API 두가지 모드를 모두 다운로드, 적용해주세요!

 

더보기를 눌러 구글 번역기로 번역한 모드 설명을 확인하세요!

더보기

푸른하늘이란?
Blue Skies는 Everbright 및 Everdawn이라는 두 가지 차원을 추가합니다 . 여기에는 많은 새로운 고유 기능, 블록, 무기, 몹 및 대규모 던전이 포함됩니다! 각 차원에는 고유한 테마가 있으며 Everbright는 매우 밝고 눈이 많이 내리며 추운 반면 Everdawn은 일반적으로 어둡고 따뜻합니다. 이러한 각 차원에는 현재 탐험할 2개의 던전이 있으며 총 4개의 던전 이 있으며 앞으로 더 많은 던전 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문지기
문지기를 찾아 그의 일지를 교환하고 책을 교환하십시오. 평원, 산, 대부분의 눈 덮인 생물 군계에서 집이 생성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 Gatekeeper는 이러한 차원에 대한 광범위한 지식을 보유하고 있으며 여행을 안내하는 데 도움이 되는 블록, 몹 및 던전에 대한 모든 내용을 작성했습니다. Everbright 및 Everdawn 포털 프레임 모두에서 작동하는 Zeal Lighter와 거래할 수도 있습니다. 어딘가에 불이 켜지지 않은 포털 프레임이 있으므로 집 주변을 확인하십시오. 모드를 진행하면서 다른 거래를 사용할 수 있게 되므로 특정 이정표에 도달한 후 제안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치수 입력 방법
게이트키퍼를 찾으면 에메랄드를 교환하여 열성 라이터가 포털 프레임 중 하나를 밝힐 수 있도록 하십시오. 그는 불 꺼진 Everbright 또는 Everdawn 포털을 집 어딘가에 보관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포털을 찾으면 정리하고 조명을 비추면 해당 차원의 문이 열립니다.

📘 블루저널
Blue Journal , 게이트키퍼가 이러한 차원에서 자신의 경험에서 발견한 정보로 가득 찬 책. Blue Skies를 통해 진행할수록 저널에서 더 많은 페이지를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파란색 저널 아이템은 한 번만 획득하면 됩니다. 이후에는 인벤토리를 열고 오른쪽에 있는 파란색 저널 아이콘이 있는 탭을 클릭하여 언제든지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 접근성 리더
접근성 설정에서 할 수 있는 Minecraft의 내레이터를 활성화하면 스피커 아이콘이 책에 추가됩니다. 이것을 클릭하면 내레이터가 페이지의 정보를 읽어줍니다.

❄️ 에버브라이트
Everbright는 영원한 낮과 극한의 추위의 영역입니다. 거대한 야수와 천상의 몹의 고향인 이 세상을 가로지르는 동안 등을 조심해야 합니다. 짙은 안개와 평소보다 더 많은 적들을 몰고 오는 눈보라에 주의하십시오. 탐험하면서 Summoner's Blinding Dungeon과 Starlit Crusher의 고향인 새로운 Nature Dungeon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 에버던
Everdawn은 영원히 떠오르는 태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훨씬 더 습하고 따뜻한 세상으로 곤충과 파충류가 번성합니다. 들어가기 전에 이 세상의 많은 곳에서 독과 화재에 대비할 가치가 있습니다. Alchemist's Blinding Dungeon과 아라크나크의 소굴인 새로운 Poison Dungeon을 찾기 위해 이 다양한 풍경을 가로질러 모험을 떠나십시오.

에버던

📖 던전 - 보스를 만나보세요!
Blue Skies는 각각의 던전에서 발견되는 다양한 보스의 고향입니다. 이 보스는 도전을 원하는 플레이어를 위해 설계되었으므로 반드시 준비하십시오. 이미 정복한 던전을 찾은 경우 쐐기돌을 활성화하려고 하면 문지기와의 거래가 잠금 해제되어 필요한 열쇠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보스는 멀티플레이어를 염두에 두고 설계되었으며 더 많은 플레이어와 함께 난이도가 높아집니다. 친구를 잡고 장대한 전투의 문을 여세요!

보스를 물리치면 쐐기돌의 호를 사용하여 얻은 호 아이템으로 보스를 부활시킬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하면 더 높은 난이도의 보스가 생성되어 더 나은 전리품을 얻을 수 있습니다.

두 차원의 탑을 다스리는 소환사와 연금술사!
두 차원 사이에 있는 두 개의 눈부신 던전은 소환사와 연금술사의 고향입니다. 이 보스들은 중급 방어구와 무기를 염두에 두고 균형을 잡았으므로 도전을 받아들일 경우 초기 전투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Everbright에 거주하는 Summoner는 번개, 에너지 공격 및 골렘 가드와 싸웁니다. 이 골렘은 제대로 돌보지 않으면 순식간에 당신을 압도할 수 있으므로 등을 조심하세요. 그를 처치하면 네이처 던전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Everdawn에서 발견된 Alchemist는 물약과 물리적 구조물을 사용하여 싸웁니다. 그의 공격 중 많은 부분은 시각적 대기열을 살펴봄으로써 예측할 수 있지만 이러한 대기열을 놓치면 큰 피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패배하면 포이즌 던전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네이처 던전의 보스, 별빛 크러셔를 만나보세요!
네이처 던전은 4층으로 이루어진 거대한 미로입니다. 각 층에는 필수 키 중 하나와 다음 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습니다. 모든 구석구석을 확인하고 그 안에 살고 있는 Stonlets에 의해 압도당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Nature Dungeon 꼭대기에서 쉬다 보면 Starlit Crusher와 대면하게 됩니다. 이 지각 있는 나무는 많이 움직이지 않을 수 있지만, 땅에 뿌리를 내려 아래에서 광역 공격을 일으키고 땅 자체를 흔들 정도로 잔인한 힘을 만들어 만회합니다. 아직 나무이기 때문에 도끼는 나무에 대해 훨씬 더 많은 피해를 입히고 방어를 우회해야 합니다. 창으로 기절시킬 기회를 찾아 공격을 시작하십시오.

 

독 던전의 보스, 아라크나크!
Poison Dungeon은 표면 아래에 묻혀 있는 거대한 미로입니다. 표면에는 거미줄로 덮인 크고 속이 비어 있는 단풍나무가 있습니다. 4개 층으로 구성되어 있어 각 층에서 열쇠를 찾은 후 다음 층으로 내려가야 합니다. 거미 둥지에서 길을 잃지 않도록 하십시오.

Poison Dungeon의 가장 낮은 깊이에 숨어 그녀의 은신처에서 Arachnarch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 독이 있는 적은 목표물을 향해 돌진하고 위의 천장에서 독을 뿌립니다. 이 둥지의 여왕이기 때문에 지원군이 벽에서 기어오를 것으로 예상하십시오. 이러한 공격적인 공격 방법으로 그녀가 돌진할 때 방패로 막아서 기절시킬 수 있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