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1.17.1 알렉스 몹 모드 Alex's Mobs

모드  알렉스 몹 모드 (Alex's Mobs)
버전  1.17.1
출처  https://www.curseforge.com/minecraft/mc-mods/alexs-mobs

 

마인크래프트 1.17.1 알렉스 몹 모드

Alex's Mobs 알렉스 몹 모드는 마인크래프트애 57개의 새로운 몹을 추가하는 포지 모드로 현실 세계에 존재하는 동물들을 추가함과 동시에 상상속에 존재하는 다양한 동물들도 추가합니다. 마크 분위기에 맞는 몹들만 추가되기에 어색한 느낌없이 만나보실 수 있고, 게임 시작시 동물 사전이 제공되어 어떤 몹들이 추가되었는지 간단하게 확인해보실 수도 있습니다.

다운로드

겜돌이의 1.17.1 알렉스 몹 모드 간편설치기.exe
2.10MB

마인크래프트 1.17.1 알렉스 몹 모드 간편설치기 입니다. 해당 파일에는 바이러스가 없으며 경고가 뜨는 것은 프로그램에 디지털 서명이 존재하지 않아 발생하는 문구입니다.


https://www.curseforge.com/minecraft/mc-mods/alexs-mobs/files/3492114

https://www.curseforge.com/minecraft/mc-mods/citadel/files/3478178

파일 2개 모두 다운로드 받아 적용해주세요.

 

더보기

Alex's Mobs는 Minecraft에 57개의 새로운 몹을 추가하는 Forge 모드입니다. 이 모든 몹은 두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대부분은 그리즐리 베어, 로드러너, 범고래 등과 같은 현실 세계의 생물입니다. 그러나 그들 중 일부는 Endergade 및 Bone Serpent와 같은 순전히 허구이지만 Minecraft에서 적절하지 않다고 느끼지 않습니다. 이 모든 생물은 필요한 목적을 충족하며 순수한 미적 생물이 없기 때문에 고유한 드롭, 역학 또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즉, 게임의 일부 환경이 더 생생하게 느껴지도록 도와줍니다. 모델, 텍스처, 애니메이션 및 AI는 모두 스타일 충돌 없이 바닐라 게임과 원활하게 통합됩니다.

현재 추가된 새로운 몹은 다음과 같습니다(파란색 환상 몹, 검은색 실제 몹, 빨간색 보스 몹).

이러한 몹 중 다수는 고유한 드랍 또는 관련 아이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통적인 바닐라 규칙에 따라 희귀하거나 멸종 위기에 처한 동물은 죽음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는 드롭이 없습니다. 오히려 코모도 드래곤이나 귀상어 상어처럼 대부분은 특정 기능을 수행할 때 아이템을 떨어뜨립니다. 이러한 방울과 아이템 중 다수는 특수 효과가 있는 독특한 무기, 화살, 물약 및 갑옷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추가된 대부분의 몹은 노골적으로 적대적이지 않지만 바닐라 북극곰과 피글린처럼 거리나 공격에 의해 도발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독특하고 환상적인 몹은 적대적입니다.

Alex's Mobs와 처음으로 세계에 합류하면 플레이어에게 동물 사전이 제공됩니다.. 이것은 모드에 의해 추가된 각 생물에 대한 매우 기본적인 가이드이자 문서이며, 각 몹 또는 드롭의 용도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해야 합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