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근두근 문예부 다운 Doki Doki Literature Club!

게임  두근두근 문예부 (Doki Doki Literature Club!)
가격  무료
플랫폼  PC
다운로드  https://store.steampowered.com/app/698780

 

두근두근 문예부 다운

안녕하세요, 모니카입니다!
문학 클럽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내가 좋아하는 것에서 특별한 것을 만드는 것은 항상 나의 꿈이었습니다. 이제 당신은 클럽 회원이므로,이 귀여운 게임에서 그 꿈을 이루도록 도와 줄 수 있습니다!

매일 사랑스럽고 독특한 클럽 회원들과 함께 잡담과 재미있는 활동으로 가득합니다.

행복을 가장 소중히 여기는 젊음의 뭉치 인 사요리;
단호한 펀치를 포장하는 기만적으로 귀여운 소녀 나츠키;
책의 세계에서 위로를 찾는 소심하고 신비한 유리 유리;
그리고 물론 클럽의 리더 인 모니카도! 그게 나야!

 

모두와 친구를 사귀고 Literature Club이 모든 회원에게보다 친밀한 장소가되도록 도와 주신 것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그러나 나는 이미 당신이 연인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나와 함께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겠다고 약속 하시겠습니까? ♥

이 게임은 어린이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또는 쉽게 방해받는 사람들.

 

두근두근 문예부 평가

최근 평가 : 압도적으로 긍정적 (97%)   모든 평가 : 압도적으로 긍정적 (96%)

 

평가1. 추천

와 여러분 진짜 너무 힐링이 되는 게임이예요^^ 유튜브나 네이버 이런데에 뭐 검색하지 마시고 해보시는걸 추천드려요~ 아 너무 다들 이쁘고 힐링이 되네요 정말! 앞에 경고문은 무시하셔도 좋아요! 아니면 말고요... 정말 여기 ̵̓̌M̶̌̍ŏ̵̍ṅ̵̒i̸͂͠k̵̽͠ä̴́̅. 가 너무 좀 그러긴 한데... 아무튼 이거 무서운거 아니니까~ 다들 해보셔요 아 맞다 그리ㄱ J̵̔͘ū̶̏s̵̊͋t̸̪̔ ̵̓̌M̶̌̍ŏ̵̍ṅ̵̒i̸͂͠k̵̽͠ä̴́̅.

 

평가2. 추천

유리덕에 반친구들에게 젖꼭지 꼬집히던 기억까지 잊을정도로 마음의 치유가 됬습니다 갓겜이니 혹시 미연시를 좋아하시거나 인생이 너무 힘드신 분들에게 이 게임을 추천드립니다.

 

평가3. 추천

내용새로운 게임방식과 여러가지 떡밥들을 생각하면 게임은 확실히 갓겜이라는 생각이 팍든다. 플레이를 하며 메타적인 발언을 하는 m̘͈̺̪͓̺ͩ͂̾ͪ̀̋o̜̓̇ͫ̉͊ͨn͉̠̙͉̗̺̋̔ͧ̊i̞̟̫̺ͭ̒ͭͣk̲̱̠̞̖ͧ̔͊̇̽̿̑ͯͅa̘̫͈͌͛͌̇̇̍덕에 여러모로 소름이 끼칠수 있었다. 아무런 생각없이 문예부!를 플레이 한다면 희망도 꿈도 없는 스토리 전개에 충격만 받았겠지만 플레이 해보고 게임의 의도에 대해 흥미가 생겨 떡밥들과 이스터에그 여러시들을 해석해 보고 해석한 자료를 보면 게임 특유의 분위기와 캐릭터에 점점 몰입되서 더 알고싶어진다. 떡밥에 대해 제작가한테 가서 물어보고 싶을 정도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