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1.15.2 마인팜 서버 루비코

서버주소  rubico.fae.kr
장르  마인팜 서버
버전  1.15.2

 

마인크래프트 1.15.2 마인팜 서버

오늘 여러분께 소개해드릴 서버는 1.15.2 마인팜 서버 루비코입니다. </섬>명령어로 마인팜을 생성하실 수 있으며 처음 마인팜을 생성하면 딱 필요한 것만 있는 상태의 섬이 생성됩니다. 마인팜 서버는 자신이 직접 섬을 꾸미는 재미가 있는 서버이기에 불필요한 집 같은 건축물이 없어 더 편리하다고 생각됩니다.

또한, 섬을 처음 생성할 때 위 사진에서 보았던 기본 섬 이외에도 기반암 말고는 아무것도 없는 빈 섬 또한 선택이 가능합니다. 만약 처음부터 꾸미는 것을 좋아한다면 빈 섬으로 시작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스텟> 명령어를 입력하여 2가지 스텟을 찍을 수 있으며 각각 농작물과 광물이 2배로 나올 확률을 증가시켜 줍니다.

깔끔한 스폰 상점

</스폰>을 입력하시면 스폰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스폰에서는 대장장이에게 도구의 강화를 맡길 수 있으며 다양한 아이템들을 상점에서 사고팔 수 있습니다. 광물과 농작물은 물론이고 빠른 건축 사용권 같은 편의성 아이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좋았던 점은 후원 상점에 밸런스를 해칠만한 요소가 없서 무과금 유저도 차별없이 즐길 수 있다는 점 입니다.

약탈 가능한 야생

</야생> 명령어를 입력하여 야생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야생과 마인팜 서버는 인벤토리 공유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택배> 명령어를 사용하여 아이템을 주고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야생에서는 약탈이 가능하며 인벤세이브가 존재하지 않기에 어느정도 장비를 맞추기 전까지는 도망다니다가 장비를 맞춘 후에는 서로 약탈을 즐기시면 될 것 같습니다.

또한, 도구상점에서 구매가능한 파운데이션이란 아이템을 사용하여 자신의 영역을 지정할 수 있는데요. 영역을 지정하였다면 대부분 안전하겠다고 생각하겠지만 </레시피>로 제작 가능한 폭탄을 이용하여 남의 파운데이션을 파괴하고, 약탈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요소가 약탈 야생의 재미를 더욱 키워주는 것 같네요.

파쿠르와 잠수장

야생과 마인팜을 즐기다가 심심할 때 즐기기 좋은 파쿠르도 존재합니다. </파쿠르>를 입력하여 이동 가능하며 앞에 보이는 블럭으로 점프하면 새로운 블럭이 생기는 형식입니다. 그이외에 게임을 플레이하지 않을 때에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잠수대도 존재합니다. 잠수대에서 게임을 켜놓고 잠수하면 포인트가 들어오는데 이 포인트로 다양한 아이템을 얻어보세요.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