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러그인 | 트리거 플러그인 (TriggerReactor) |
버전 | 1.15.2 |
출저 | https://github.com/TriggerReactor/TriggerReactor |
마인크래프트 1.15.2 트리거 플러그인 (TriggerReactor)
간단한 기능을 위해서는 간단한 GUI 인벤토리를 만들어야한다고 상상해보십시오. 당신의 계획은 무엇입니까? 우선 플러그인을 제공하는 GUI를 다운로드하고 .yml 파일을 변경하십시오. 불행히도 이러한 플러그인은 플러그인에 이미 프로그래밍 된 모든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그 문제를 극복하기위한 다음 방법은 무엇입니까? 이제 GUI를 지원하기 위해 고유 한 플러그인을 만들어야합니다. 그러나 간단한 GUI를 만드는 데 얼마나 많은 코드와 시간을 소비해야합니까?
트리거 리액터를 사용하면 다음과 같은 말도 안됩니다.
GUI 작업을 수행하는 매우 간단한 플러그인을 작성한다고 가정 해 봅시다.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플러그인을 만들고 plugin.yml을 작성하는 것입니다. JavaPlugin을 확장하는 기본 클래스를 작성하고 Bukkit.createInventory ()를 사용하여 인벤토리를 작성하고 새로운 ItemStack ()을 사용하여 항목을 작성하고 제목 및 lores를 변경해야합니다. 등 너무 많은 일을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트리거 리액터를 사용하면 매우 간단해질 수 있습니다. 먼저 인벤토리 트리거를 생성하고 / trg misc 명령으로 원하는대로 제목과로를 변경하고 / trg i item 명령을 사용하여 인벤토리에 넣고 마지막으로 코드 :
IF slot == 0
#SERVER "lobby "
#BROADCAST"& 8 [& 6Server & 8] & 7 & 6 "+ player.getName () +"& 7-> & 6Lobby "
ENDIF
얼마나 쉬운가요? 이제 더 많은 항목을 추가하고 IF 문 아래에 유사한 코드를 추가하기 만하면됩니다. 블록, 블록, 명령, 입력 / 종료 영역 및 모든 Bukkit 이벤트, 사용자 지정 권한 및 타사 플러그인의 이벤트를 클릭하여 블록 을 걷는 트리거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저는 거짓말을하지 않습니다. 진영, MCMMO 등의 플러그인에서 이벤트를 연결하여 원하는대로 할 수 있습니다. 나는 길드 회원의 MCMMO 경험 부분을 기반으로 길드 경험을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