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랭킹 차트 / / 2020. 5. 28. 20:02

이세계 애니 추천 2020 10선

- 이세계 장르의 애니 중 인기있는 작품을 선정하였습니다.

- 2019년 3, 4분기 2020년 1, 2분기에 출시된 애니메이션만 선정하였습니다.

 

여성향 게임의 파멸 플래그밖에 없는 악역 영애로 환생해버렸다.

작가의 영애 카타리나 클라에스는 머리를 돌에 부딪친 충격으로 전생의 기억을 되찾는다. 이곳이 전생에서 푹 빠져있던 여성향 게임 'FORTUNE LOVER'의 세계이고  자신이 게임의 주인공을 방해하던 악역 영애 라니! 게임에서 카타리나를 기다리는 결말은 해피면 국외 추방... 배드면 사망... 그런 파멸 플래그를 어떻게 해서든 회피하고  행복한 미래를 손에 넣겠어!! 착각? 매력 넘치는 러브 코미디의 막이 오른다.

 

창단! 짐승의 길

최강의 복면 레슬러 케모나 마스크. 경기장의 함성 속에 둘러싸여 숙적 MAO와의 결판을 지을 세계 타이틀 시합의 공이 지금, 울려 퍼진다!  그럴 예정이었는데 시합 중에 갑자기 링 위에서 이세계로 소환된 케모나 마스크이자 시바타 겐조는  알테나 공주로부터 마왕과 사악한 마수의 퇴치를 부탁받는다.


하지만 짐승을 사랑하는 겐조는 그 의뢰를 단호하게 거부한다! '마수도 애정을 가지고 다가가면, 무턱대고 사람을 습격하지 않아!' 그의 진정한 꿈은 동물들에게 둘러싸여 펫숍을 여는 것이었다. 겐조는 이세계에서 빛나는 제2의 인생을 시작할 수 있을 것인가!?

 

흔해빠진 직업으로 세계최강

왕따인 나구모 하지메는 같은 반 아이들과 함께 이세계로 소환된다. 차례차례 사기적인 전투 능력을 발현하는 반 아이들과는 달리 연성사라는 평범한 능력을 손에 넣은 하지메. 이세계에서도 최약인 그는 어떤 반 아이의 악의로 인해 미궁의 나락으로 떨어지고 마는데!? 탈출 방법을 찾을 수 없는 절망의 늪에서 연성사로서 최강에 도달하는 길을 발견한 하지메는 흡혈귀인 유에와 운명적인 만남을 갖는다. '내가 유에를, 유에가 나를 지킨다. 그럼 최강이야. 전부 쓰러뜨리고 세계를 뛰어넘자.' 나락으로 떨어진 소년과 가장 깊은 곳에 잠들어 있던 흡혈귀가 펼치는 '최강' 이세계 판타지 개막! 그리고 소년은 '최강'을 뛰어넘는다.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되는걸까 2기

그 도시에는 수많은 신이 살고 있고, 도시 중심에는 지하 깊은 곳, 심연에 도달할 수 있는 '던전'이 존재한다. 그 도시의 이름은 미궁 도시 오라리오. 여신 헤스티아와 모헙자 벨 크라넬은 언제나처럼 주신과 단 한 명의 조직원이라는 최소 구성. 하지만 사상 최고의 속도로 랭크업을 한 벨은 유례가 없을 정도로 주목을 받고 있다. <미궁, 만남, 그리고 모험> 이것은 다시 쓰이기 시작한, 소년이 엮고 여신이 적은 '권속의 이야기'.

 

이세계 콰르텟 2기

어느 날 갑자기 나타난 수수께끼의 버튼. 버튼을 누르니 놀랍게도 새로운 이세계로 전이 된다 거기에는 다른 세계에서 전이한 캐릭터들이 대집합해있었다?! <오버로드>,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유녀전기>의 크로스오버 애니메이션 작품! (+ 방패 용사 성공담까지!)

 

마왕님 리트라이

2001년 시작하여 15년이란 장시간 동안 운영된 개인운영 MMORPG인 <GAME>. 제작자인 오오노 아키라는 15년간의 오랜 취미를 접으며 자신이 공들여 만든 게임의 최후를 함께 하기로 한다. 서버계약이 끊기게 될 0시를 앞두고 그가 향한 곳은 게임 상에서 마왕이라 불리며 악명을 떨치던 최종보스 캐릭터인 쿠나이 하쿠토의 대기장소. 그곳에서 0시를 맞이한 아키라가 다시 눈을 떴을 때, 아키라는 자신이 쿠나이 하쿠토의 모습으로 본 적 없는 대삼림 속에 있는 것을 확인하게 되는데...

 

책벌레의 하극상

현대의 일본에서 생활하고 있던 여대생 '모토스 우라노'는, 염원하던 도서관 취직이 결정된 그날 사망하고 만다. 더 많은 책을 읽고 싶다. 그런 미련이 남은 채로 그녀는 정신을 차려보니 이세계의 유녀 '마인'의 몸을 가지고 의식을 되찾았다. 이야기의 무대는 마법의 힘을 가진 귀족들이 지배하는 중세 시대와 같은 이세계의 도시 에렌페스트... 엄격한 신분제도 속에서, 현대의 일본에 대한 지식을 가진 소녀 '마인'은 책을 손에 넣기 위해 분투하는데…

 

이 용사가 ZZANG센 주제에 너무 신중하다

현대의 일본에서 생활하고 있던 여대생 '모토스 우라노'는, 염원하던 도서관 취직이 결정된 그날 사망하고 만다. 더 많은 책을 읽고 싶다. 그런 미련이 남은 채로 그녀는 정신을 차려보니 이세계의 유녀 '마인'의 몸을 가지고 의식을 되찾았다. 이야기의 무대는 마법의 힘을 가진 귀족들이 지배하는 중세 시대와 같은 이세계의 도시 에렌페스트... 엄격한 신분제

도 속에서, 현대의 일본에 대한 지식을 가진 소녀 '마인'은 책을 손에 넣기 위해 분투하는데…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붉은 전설

이세계 생활은, 고향 방문조차도 대모험……!? 교통사고(!?)로 허무하게 인생의 막을 내릴 예정이었던 게임을 사랑하는 은둔형 외톨이 사토 카즈마는, 어쩌다 보니 여신 아쿠아를 길동무 삼아서 이세계로 전생하게 된다. “RPG 게임 같은 이세계에서 동경하던 모험가 생활 엔조이! 목표는 용사!” 하지만 신나는 기분은 잠깐이고, 전생한 카즈마에게는 골치 아픈 일만 계속된다.


트러블 메이커 잉여신 아쿠아, 중2병을 잘못 앓은 마법사 메구밍, 망상 논스톱 여기사 다크니스라는, 능력치는 높은데 나사가 심하게 빠진 세 사람과 파티를 짜게 되고, 빚 때문에 옴짝달싹 못하게 되고, 국가 반역죄의 혐의로 재판에 회부되고,

마왕군의 간부를 토벌하고, 때로는 죽기도 한다…….


그러던 어느 날,  다급하게 찾아온 홍마족 소녀 융융의 폭탄 발언으로 카즈마 일행은 얼어붙고 만다. “저요, 카즈마 씨의 아이를 원해요!” 사정을 들어보니, 메구밍과 융융의 고향인 [홍마의 마을]이 멸망의 위기에 처했다고 한다. 마을을 구하기 위해 먼저 출발한 융융을 쫓아서 홍마의 마을로 향한 카즈마 일행이었지만─!? 카즈마 파티를 덮친, 최대의 위기! 평범한 모험가 카즈마가 살아가는 이세계 라이프의 미래는 어디로!?

 

쇼! 바이 락! 마슈마이렛슈!

기적을 만난 걸지도!? 북쪽 나라의 작은 마을에서 태어나고 자란 여우족 여자 아이 '호완'. 오디션을 계기로 동경하던 도시, 언더 노스 자와로 여행을 떠난다. 고양이족의 마시마 히메코, 데빌민트 귀룡족의 데루밍, 늑대족의 르후유와 만나 밴드를 결성하게 된다.  반짝반짝함이 가득하고 Rock스러운 음악 이야기가 지금 시작된다. 좋아, 가자♪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