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게임/한글패치 / / 2020. 5. 30. 17:42

킹덤 컴 딜리버런스 한글패치 / 한글 무설치 kingdom come deliverance

게임  킹덤 컴 딜리버런스
가격  31,000원
플랫폼  PC / PS4 / XB1
다운로드  https://store.steampowered.com/app/379430
한글패치  https://m.blog.naver.com/akintos47/221982046553

 

킹덤 컴 딜리버런스 한글패치 적용법

1. 다운로드한 한글패치 파일의 압축을 해제합니다.

2. KoreanMod 풀더와 mod_Status.xml 파일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3. 게임 설치 풀더를 열고 mod_status.xml 파일이 없을 경우 넣습니다.

4. 설치 풀더에 mods 풀더가 없으면 새풀더를 만듭니다.

5. 만든 mods 풀더 안에 koreanMod 풀더를 넣어주세요.

- 게임을 실행하면 자동으로 한국어로 설정됩니다. 만약 영어로 표기된다면 설정에서 언어를 변경해주세요. 또한 게임 실행 후 mods 풀더 이름이 mods_old로 바뀌었다면 다시 mods로 이름을 바꾸어주세요.

킹덤 컴 딜리버런스에 대하여

Kingdom Come : Deliverance는 이야기 중심의 오픈 월드 롤 플레잉 게임으로 신성 로마 제국의 서사적 모험에 빠져들게합니다. 침략 세력과 싸우고 게임 변경 퀘스트를 진행하며 영향력있는 선택을 할 때 부모의 죽음을 복수하십시오.

킹덤 컴 딜리버런스 시스템 요구 사항

  최소 사양 권장 사양
CPU  i5 2500K 3.3GHz  i7 3770 3.4GHz
GPU  GTX 660  GTX 1060
RAM  8GB  16GB
저장공간  70GB 사용 가능 공간  90GB 사용 가능 공간

킹덤 컴 딜리버런스 평가

최근 평가 : 매우 긍정적 (84%)   모든 평가 : 대체로 긍정적 (79%)

 

평가1. 추천

중세 역사서를 바탕으로 만을어진 현실고증 쩌는겜 .컷신이랑 음악이 컷신이랑 음악듣는 게임이라고 할만큼 수준이 굉장히 높고 중세시대의 분위기를 잘 살려냈다.게임이 어려운 감이 있지만 숙련되면 도시 한두개 정돈 가뿐히 멸망시킨다.실제로 내가 그랬다.한글패치도 배포됬으니 할인할때 DLC 랑 같이 사라.

 

평가2. 비추천

메인스토리 클리어 후 리뷰 이 게임을 전부 클리어 해 보신 분들이라면 모두 찜찜한 느낌을 받으셨으리라 생각합니다 문제가 발생하고 해결된다는 가장 기본적인 요소는 게이머들의 성취감을 돋궈 게임을 재미있게 만든다는건 가장 기본중에 기본이리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 게임은 그것을 완전히 무시해버립니다.

 

아버지의 유품인 검을 찾아 모험을 시작하는 것이 이 게임의 메인 퀘스트입니다. 도바킨이 알두인을 잡는 것과 재의 귀인이 불을 계승하는 것이 목표라면 이 게임은 칼을 찾는 것이 목표인 것이죠. 하지만 게임의 엔딩에서도 플레이어는 그 검을 얻을 수 없습니다. 단지 후속작을 암시하는 결말이 나오고 끝이 날 뿐이죠. 이런 결말은 정당한 댓가를 치르지 않는 악덕 고용주를 연상케합니다.

 

플레이어들의 대부분은 처음의 목표였던 검을 찾기위해 혈안이 되어 자신의 모국어도 아닌 언어를 해석하며 한발 한발 전진했는데 이 게임은 끝내 허락하지 않습니다. 저는 성취감이야말로 훌륭한 게임을 만드는 가장 중요한 요소라고 생각합니다. 그런 저의 관점으로 볼때 이 게임은 임금없는 노동과도 같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