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피아42 pc 다운로드 및 업데이트

마피아 게임이라고 아시나요? 아마 모르시는 분은 없을거라고 생각합니다.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게임 시작전 해설자 1명과 게임을 플레이할 사람을 정한 후 해설자가 마피아를 배정합니다. 마피아는 밤마다 한명의 시민을 선택하여 게임오버 시킬 수 있습니다. 마피아가 아닌 사람들은 누가 마피아인지 추리하여 밤이 오기전 투표에서 한명을 선택해 처형해야 합니다. 그리고, 모든 시민을 게임오버 시키면 마피아의 승, 반대로 마피아를 잡아내면 시민들의 승리입니다.

 

마피아42 PC 다운로드

마피아 게임을 친구들과 재미있게 즐기기에는 많은 인원이 필요하기 때문에 하기 힘들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마피아게임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마피아42란 게임을 플레이하곤 하는데요. 오늘은 이 게임을 PC에서 다운받아 즐기는 방법에 대해 함께 알아보도록 합시다.

우선 마피아42 PC 버전을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https://mafia42.com/#/ 게임 공식 사이트로 접속해주셔야 합니다. 링크를 타 공식 사이트로 이동하였다면 우측 상단에 보이는 자료실을 클릭해주세요. 그 후 게임 다운로드를 다시한번 클릭해주세요.

 

게임 다운로드 란에서 안드로이드 버전, iOS 버전을 선택할 수도 있지만 PC 버전도 따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운영체제는 윈도우만 지원하며 Mac이나 리눅스같은 운영체제로는 다운받아도 플레이하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운영체제가 윈도우라면 PC라고 되어있는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

위 방법대로 제대로 따라하셨다면 한가지 프로그램이 설치되실거라 생각합니다. 모두 다운로드하였다면 해당 파일을 실행시켜주세요. 그럼 사진처럼 Mafia42 설치 마법사가 시작됩니다. 다음을 누른 후 약관에 동의합니다를 체크하신 후 계속 다음버튼만 눌러주시면 설치가 끝나게 됩니다.

 

설치가 끝났다면 자동으로 마피아42 프로그램이 실행되게 됩니다. 여기서 게임을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채널을 선택해주세요. 그 후 약관에 동의 후 페이스북에 로그인할지 혹은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할지 선택하신 후 로그인을 진행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참고로 다운받은 프로그램을 다시 실행하기 위해서는 윈도우 검색창에 mafia42를 입력해준 후 나타나는 응용프로그램을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