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오리진 직업 추천 (2020년)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라그라노크 온라인 IP를 바탕으로 제작된 모바일 RPG 게임으로 6개의 직업 계열이 있습니다. 10레벨에 첫 전직이 가능하며 40레벨에 1차전직, 70레벨에 2차 전직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라그나로크 오리진 직업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까요?

 

라그나로크 오리진 검사계열

소드맨 - 강력한 물리 공격력과 물리 방어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캐릭터들의 선두에 서서 우두머리의 역할을 능히 수행할 수 있습니다.

 

나이트(1차 전직) - 페코페코를 타고 이동함으로써 빠른 기동력을 자랑합니다. 소드맨보다 더욱 우수한 형태의 물리 공격력과 물리 방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로드나이트(2차 전직) - 나이트의 정점에 선 형태의 로드 나이트는 가공할만한 공격력을 이용하여 적의 방어선을 단숨에 무너뜨릴 수 있는 강대한 물리 공격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 법사계열

매지션 - 매지션은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원소를 능숙하게 다루며 항상 몬스터의 속성과 그 특징에 대해 연구하고 높은 지적 능력과 지식으로 아군을 돕습니다.

 

위자드(1차) - 위자드는 마법 연구에 몰두해 매지션 보다 한층 더 높은 마법을 구사할 수 있습니다. 아군의 뒤에서 적의 약점을 파악해 일격에 몰살 시킬 수 있는 방대한 마법을 사용합니다.

 

하이위자드(2차) - 하이위자드는 마법에 또 다른 기술을 더해 더욱 강력한 마법을 사용합니다. 그 손짓 하나에 녹아내리는 몬스터들을 보면 위력을 짐작할 수 있습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 상인계열

머천트 - 장사에 필요한 여러 가지 스킬을 갖고 있으며, 카트를 이용하여 더 많은 아이템을 소지할 수 있습니다. 돈을 이용하여 공격하는 매머나이트는 엄청난 데미지를 발휘합니다.

 

블랙스미스(1차) - 광석을 정제할 수 있으며 다양한 무기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철저함으로 인하여 어중간하게 만들어진 무기는 그 자리에서 부러뜨려 고철로 만들어 버립니다.

 

화이트스미스(2차) - 세상에 존재하는 그 어떤 금속이라도 놀라운 솜씨를 발휘하여 그 금속에 생명을 불어넣어 줄 수 있습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 복사계열

어콜라이트 - 적을 살상하는 무기를 가지진 못했지만 같이 모험을 떠나는 다른 모험가를 치료하고 능력을 증폭시켜주는 등 아군의 전투가 수월하도록 돕습니다.

 

프리스트(1차) - 프리스트는 고급 보조마법과 언데드 속성의 몬스터에게 있어 보다 강한 모습을 보입니다. 아군에게는 도움이 되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하이프리스트(2차) - 동료가 위험할 대 사용하는 강대한 마법들은 동료들의 사기를 향상시키고 적군의 사기를 극도로 저하시킬 수 있는 무시무시한 위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 도둑계열

씨프 - 체력 자체는 낮아 각렬한 전투는 무리지만, 적을 교란하고 적의 공격을 회피하는데에 능숙한 씨프는 날렵한 몸놀림으로 적에게 혼돈을 줍니다.

 

어쌔신(1차) - 암살에 능숙한 어쌔신은 씨프보다 능숙한 잠입술과 독을 이용해 표적을 흔적없이 해치워 적에게 두려움의 대상이 됩니다.

 

어쌔신 크리드(2차) - 적을 교란하고 암살하고 적진을 마음대로 휘젓는 어새신 크로스는 숨겨진 다양한 기술로 적을 더욱 교란하고 자신을 위장하는 전문적인 암살자 집단입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 궁수계열

아처 - 탁월한 손재주와 높은 명중률을 자랑하며 활을 다루는데에 있어 능숙합니다. 사격으로 동료를 먼 거리에서 지원함으로써 적을 견제하는데에 우수한 으력을 갖고 있습니다.

 

헌터(1차) - 아처보다 활을 자유자재로 다룰 수 있으며 활 이외에 트랩을 설치해 적의 진로를 방해하고 작전을 엉망진창으로 만드는 능력이 있습니다. 또한, 자신의 동료 팔콘을 적진에 돌격시켜 광범위한 공격을 하기도 합니다.

 

스나이퍼(2차) - 일발필중! 이라는 말이 이만큼 어울리는 캐릭터는 없습니다. 노리는 화살이 빗나간다는 말은 상상조차 할 수 없을 정도의 원거리 물리 공격수의 스폐설 리스트 입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 직업 추천

지금까지 라그나로크 오리진에 있는 직업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정말 다양한 직업군이 존재하는 만큼 어떤 직업군을 골라야할지 고민하시는 분들도 정말 많을 것 같습니다. 저는 6가지 직업군 중 궁수와 상인을 추천드립니다.

궁수같은 경우에는 넉백이나 스턴을 거는 스킬을 시전 시간 없이 즉시 사용할 수 있으며 게임을 플레이하던 중 상대하기 까다로운 몬스터들을 넉백이나 상태 이상으로 만든 후 원거리에서 공격하면 다른 직업군보다 수월하게 처치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아처는 스킬 특성을 통해 사거리 또한 더 늘릴 수 있기 때문에 사냥을 더욱 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상인같은 경우에는 카트레볼루션으로 몰이사냥이 가능하며 돈 버는데에 가장 특화된 직업입니다. 상인으로 돈을 많이 벌어서 다른 캐릭터를 키우는데 도움을 줄 수 있기에 추천드립니다. 만약 한가지 직업군만 육성하시겠다면 궁수를 추천드리고, 여러가지 직업군을 육성하시겠다면 상인을 추천드립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