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멸망 60초전 PC 게임하기 / Meteor 60 Seconds! (apk)

게임  지구멸망 60초전
가격  무료
플랫폼  PC / Android / iOS
다운로드  store.steampowered.com/app/788770

 

지구멸망 60초전 다운

"지구멸망 60초전!"은 만화같은 스토리의 횡스크롤 액션 게임입니다. 만약 거대한 운석이 지구에 충돌하게 되어 당신의 인생이 60초밖에 남지않았다면...? 평소에 억누르던 욕망을 불사를 것인가.. 아니면 한그루의 사과나무를 심을 것인가..? 당신의 선택은?

지구멸망 60초전 평가

최근 평가 : 매우 긍정적 (96%)   모든 평가 : 압도적으로 긍정적 (96%)

 

평가 추천

여러분은 만약 지구가 60초뒤에 멸망한다고 하면? 그짧은 시간에 무엇을 하시겠습니까?

이게임에서는 남은 60초동안 사람을 패죽이고, 동성에게 키스를 하거나, 살면서 생전에 이성에게 해본적 없는 키스를 하거나, 또는 오랫동안 만화 영웅처럼 되보고 싶다는 꿈같은 꿈을 이루거나.. 또는 현실을 받아들이고 아무것도 하지 않는체 숨만 쉬다 60초를 보내고 세상을 마감하는 다양한 선택지가 있습니다. 만약에, 우리 지구가 오늘, 지금 60초뒤에 멸망을 한다고 하면 여러분들은 그짧고도 긴 시간동안 무엇을 하시겠습니까?

 

평가 비추천

기대안하고 했는데 멍하니 30분정도 플레이했습니다. 어릴적 했던 플래시게임 같고 좋네요. 간단한 게임 시스템과 조작으로 즐길수 있어서 괜찮았습니다. 그리고 어쩌다보니 엔딩힌트도 보며 모든 엔딩 모았습니다. 솔직히 모든여자한테 뽀뽀하고 그러는 엔딩은 안끌려서

 

안하려다 엔딩모으려 했는데 안보면 후회할뻔한 아웃트로 였달까. 의외의 퀄리티에 미소지었네요 ㅋㅋㅋ 그리고 모든 엔딩보고 마지막 에필로그 장면까지 해두시다니 쬐끔 감동했습니다 아쉬운게 있다면 주인공이 남자 뿐이라 여자캐릭터를 초반에 선택하게 했음 어떘을까 하는 아쉬움도 남네요 결론은 가볍게 깊은 생각 안하고 쉬운 컨트롤로 할수 있는 가벼운 게임이다!

 

평가 추천

게임 = 놀이 라는 공식이 있다면 이 게임은 그 공식에 완벽하게 부합하는 게임이라고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짧은 시간동안에 다양한 기대감을 제공하고 그 기대감의 바탕에는 저의 개인적인 행동이 들어있어서 더더욱 그 결과가 돋보이는 구조였으며 그 결과도 제가 상상하는 일반적인 예상을 멋지게 빗나가게 만들어주는 센스가 너무나 대단했습니다. 즐거운 시간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