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1.15.2 트리거 플러그인 TriggerReactor

플러그인  트리거 플러그인 (TriggerReactor)
버전  1.15.2
출저  https://github.com/TriggerReactor/TriggerReactor

 

마인크래프트 1.15.2 트리거 플러그인 (TriggerReactor)

간단한 기능을 위해서는 간단한 GUI 인벤토리를 만들어야한다고 상상해보십시오. 당신의 계획은 무엇입니까? 우선 플러그인을 제공하는 GUI를 다운로드하고 .yml 파일을 변경하십시오. 불행히도 이러한 플러그인은 플러그인에 이미 프로그래밍 된 모든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그 문제를 극복하기위한 다음 방법은 무엇입니까? 이제 GUI를 지원하기 위해 고유 한 플러그인을 만들어야합니다. 그러나 간단한 GUI를 만드는 데 얼마나 많은 코드와 시간을 소비해야합니까?

트리거 리액터를 사용하면 다음과 같은 말도 안됩니다.
GUI 작업을 수행하는 매우 간단한 플러그인을 작성한다고 가정 해 봅시다.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플러그인을 만들고 plugin.yml을 작성하는 것입니다. JavaPlugin을 확장하는 기본 클래스를 작성하고 Bukkit.createInventory ()를 사용하여 인벤토리를 작성하고 새로운 ItemStack ()을 사용하여 항목을 작성하고 제목 및 lores를 변경해야합니다. 등 너무 많은 일을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트리거 리액터를 사용하면 매우 간단해질 수 있습니다. 먼저 인벤토리 트리거를 생성하고 / trg misc 명령으로 원하는대로 제목과로를 변경하고 / trg i  item 명령을 사용하여 인벤토리에 넣고 마지막으로 코드 :

IF slot == 0
#SERVER "lobby "
#BROADCAST"& 8 [& 6Server & 8] & 7 & 6 "+ player.getName () +"& 7-> & 6Lobby "
ENDIF


얼마나 쉬운가요? 이제 더 많은 항목을 추가하고 IF 문 아래에 유사한 코드를 추가하기 만하면됩니다. 블록, 블록, 명령, 입력 / 종료 영역 및 모든 Bukkit 이벤트, 사용자 지정 권한 및 타사 플러그인의 이벤트를 클릭하여 블록 을 걷는 트리거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저는 거짓말을하지 않습니다. 진영, MCMMO 등의 플러그인에서 이벤트를 연결하여 원하는대로 할 수 있습니다. 나는 길드 회원의 MCMMO 경험 부분을 기반으로 길드 경험을하고 있습니다)

 

다운로드

TriggerReactor-bukkit-latest-3.0.3.jar
0.84M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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