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의 계단 버그판 다운로드 2020 Stairs of infinity

게임  무한의 계단
가격  무료
플랫폼  Android / iOS
구글 스토어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nflystudio.InfiniteStaircase&hl=ko

 

무한의 계단 버그판 다운로드

손가락의 한계에 도전하라! 무한의 계단은 버튼을 눌러 계단을 올라가는 간단한 아케이드 게임입니다. 어떻게 해야 할 지 걱정하지 마세요! 단지 손가락으로 터치만 하면 계단을 오를 수 있으니까요. 여러분의 빠른 손가락과 판단력으로 끝 없이 펼쳐진 계단의 정상에 올라보세요! 정신없이 오르다 보면 우주의 끝까지 도달 할 지도 모릅니다!


엄청나게 많은 개성있는 친구들이 여러분과 함께 계단을 오르기 위해 기다리고 있습니다. 정글, 우주, 탑, 과자나라, 겨울나라등 다양한 세계에서 펼쳐지는 신나는 무한의 계단! PVP를 통해 세계 각지의 유저들과 실력을 겨뤄보세요. 독특한 캐릭터와 스킨을 자랑 할 수도 있어요!

열심히 오르다보면 집중력이 쑥쑥!! 손가락도 튼튼!! 와이파이가 없어도 언제 어디서든 플레이 가능! 주의하세요! 너무 집중하다 보면 엘레베이터를 놓칠 수도 있습니다!

 

무한의 계단 평가

평가1. 완전꿀잼!! 요즘 무한의계단에 꽃었어요! 그리고 펫도 마음에들고 캐릭터도 다양하고 그다음 계단올라갈때 소리도좋고 이게임은 진짜진짜 대단해요 월래 별표 더주고싶어서요!! 근데별표이게 끝이여서 이거밖에 줄수없네요...ㅠ 이게임은 진짜진짜진짜 완벽해요!!

 

평가2. 무한의 계단 정말 재밌어요!캐릭터도 여러가지 귀엽고 멋지고!또 오른쪽 옆에 지도(?)같은게 있는데 그걸 누르면 여러가지 예를들면 좀비도시 ,무인도 표루기, 무슨 탑(?) 그런 재밌는 것도 있고 또 모드도 있어요 그리고 미션도 있고 정말 재밌는 게임입니다!!!꼭!! !!!!!!!!!!깔아보세요!!!!!! !!!강력추천!

 

평가3. 일단 게임이 너무 재미있어요!! 되게 스릴넘치고 또 광고가 진짜 안나오고 이게임을 제가 2년 정도 했는데 그만큼 했었을때에도 실망한번 안끼치고 오히려 제가 찾게되는 것같아요^^제가 재미있는 게임을 찾아 보고 있었는데요 제가 무한의 계단을 되게 오랜만에하는데 역시라는 말밖에 안나오는 것 같아요 짱!!!짱!!!!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