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닌자 스토리 버그판 APK 다운

게임  전국닌자 스토리 apk
가격  6,400원
플랫폼  Android / iOS
다운로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net.kairosoft.android.ninja_en&hl=ko

 

전국닌자 스토리 버그판

전국 시대를 주름잡는 닌자 마을 게임! 닌자 마을을 키우고 천하 통일을 노리는 시뮬레이션 게임이에요.


닌자 마을에서는 주민(사실은 닌자!)들이 만든 상품이나 가공한 목재, 광석을 여행객들에게 판매해 돈을 벌고 있어요!
벌어들인 돈은 곧 군자금이 되어서 주민들의 수행이나 장비, 병력 강화에 사용되니 마을을 멋지게 운영해 보아요. 주민들은 수행을 거듭해 다양한 스킬을 배우고 무기와 갑옷을 몸에 둘러서... 전쟁의 불길 속으로 뛰어든답니다. 역사 속의 유명한 무장과도 만날 수 있을지도?!

 

무료로 다운받고싶다면 할인 쿠폰을 적용하시면 10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전국닌자 스토리 평가

평가1.

진짜 진짜 너무 재밌다... 꼬박 3일을 불태웠ㅆ쪙.... 6천원 절대 안 아깝구.. 일단 1회차는 16년 4개월 걍 견디구.. 2회차 부터 고속으로 공략해용.. 1회차에는 모든걸 내려놓는다.. 이것이 이 게임의 공략..

 

평가2.

우리 종인이가 진짜 재밌다는데 결제부터 벌써 재밌네요. 앞으로도 재밌는 게임 많이 만들어주시고 적게 일하고 많이버는 삶, 주머니에 현금이 넘쳐나는 삶 사시길 바랍니다.

 

평가3.

정말 재밌는데 애들 늘릴수록 렉걸립니다 3년차인데 렉이 너무심해서 게임진행이 너무오래걸리네요 ㅠㅠ 속도중시에 동작스킵 다해도 이러네요 다른 카이로게임많이 했지만 처음이네요 ㅠㅠ

 

평가4.

카이가 추천해서 구매한 게임입니다. 게임 개발 스토리 이후 두번째 유료구매네요 역시나 믿고 하는 카이로소프트♥️ 요즘 포켓 타운 스토리 매우 재밌게 하고 있는데 비슷한 느낌의 게임이라 정말 좋아요♥️ 카이 덕분에 재밌는 게임 알아가네요~!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