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파기 버그판 링크 공유 2020

게임  땅파기 버그판 링크 공유
가격  무료
플랫폼  Andriod / iOS
다운로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AndoridLove.jhdream&hl=ko

 

땅파기 다운

"지구를 뚫어라"는 게임의 목표입니다. 땅속 깊은 곳에서는 어떤 세계가 있을까요? 괴물? 다이아몬드? 궁금하다면 다운로드 하세요!

땅파기 지구를 뚫어라 평가

평가1.

저 이거 패드로 하는데 너무 재미있습니다. 하지만 광고 보기를 한100번 눌렀는데 안돼고....... 그리고 적재창고,엔진 가격 내려주시고 엔진 만드는 재료 좀 낮추면 별 무한개 주겠습니다. 마지막으로 광고 안뜨는 버그를 수정해주세요. 그러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상 리뷰 끝.

 

평가2.

첨엔 지울려고 했는데 하다보니 중독성 있고 재밌습니다 할꺼없는 분들에게 강추!! 광고도 없고 짧은 영상보면 돈도 많이줘서 좋습니다 현질 유도도 없어서 무과금인 분들 한번 해보세요 약간 아쉬운 점이 있다면 화질이... 버그도 좀있고...업데이트도...ㅠ ㅠ 이거빼고는 괜찮은 게임입니다 이거영화core따라한건가욧?(버질,언옵티늄) 아님 말고ㅋㅋㅋ

 

평가3.

2시간 밖에 한지 별로 안됬는데 벌써 75km 이겜 참 재밌네요 심심 할때 하면 황금 상자도 타임이 딱 맡게 나와서 좋고 옛날에 2016년 쯤에도 했었는데 그때도 좀 재밌어서 쫌 오래 했었는데 그때 당시 업데이트도 잘 안되서 75km가기 어려웠는데 지금은 2시간 갸꿀! 그리고 옛날 에는 광부가 업그레이드 하기가 어려워서 힘들었는데 지금은 광부 업그레이드가 쉬워서 좋네요 ㅇㅅㅇ,ㅎㅅㅎ ㅎㅎ!

 

평가4.

안녕 하세요 저는 땅파기 게임을 하는 유저입니다. 장점은 퀄리티도 좋고 다 좋네요.그리고 이 게임을 저희 어머니가 보시고 "오~ 이렇게 많은 광물을 어떻게 알았을까? 아주좋은 게임이네ㅎㅎ"이렇게 말하시네요.ㅎㅎ 단점은 없어요. 제작자님 이거 엄청 많이 재미있게 하고있는 유저입니다 제 형도 500키로 나 팠어요.ㅎ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