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지 키우기 버그판 2020 링크 Beggar

게임  거지 키우기
가격  무료
플랫폼  Android, iOS
다운로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manababa.BeggarKing&hl=ko 

 

거지키우기 버그판 2020

거지같은 게 아니라 진짜 거지 잉여게임 (Idle Game) 지금까지의 클릭게임, 탭게임 중에 이런 거지는 없었다! (두둥~) -_-;  " 액정화면 두드리면 쌀이 나오니? 밥이 나오니? " " 돈이 나온다!! 오오옷!!! "

[ 30초 후 다운로드 링크가 나타납니다. ]

 

◈ CEO 거지의 레벨을 올려보세요!
사장거지의 레벨이 증가하면 클릭(탭)당 골드가 막 올라가요!

◈ 거지 알바를 고용해보세요!
돈을 더 빨리 벌고싶다면 거지 알바를 고용해보세요. 패셔니스타, 롹커, 화가, 피아니스트, 축구선수, 과학자, 의사, 판사, 왕, 외계인을 거지알바로 고용해서 구걸로 모이는 돈을 더욱 증대시킬 수 있습니다!

 

◈ 주택과 빌딩을 구입해보세요!
부동산을 구입한 뒤 자산가치가 올라가면 다시 매각해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 미술품을 구입해보세요!
미술품을 구입한 뒤 소장가치가 올라가면 다시 매각해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 기업과 도시를 인수해보세요!
위대한 기업들과 세계 주요 도시를 인수해서 당신이 얼마나 위대한 거지인지 세상에 보여주세요!

◈ 행성도 구입해보세요! (가즈아~!)
태양계의 행성들을 손아귀에.... 아니, 구입해서 외계인들에게 돈을 받아보세요!

 

◈ 거지 카드를 모아보세요!
모든 거지들에게는 다양한 이야기가 있어요. 스토리를 알면 감동 두배!

◈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모여 액정 화면을 두드리면 사이가 더욱 돈독해집니다! 소중한 사람에게 다가가 이야기해 보세요. "함께... 거지 키울래?"

거지키우기 2020 평가

평가1.

게임은 정말 재밌습니다. 그런데 사소한 오타를 발견했습니다. 부자의 탑 만화에서 석유부자가 왕을쳐다보며 비서한테 저자는 누구인가? 다음에 비서가 저쪽 나라 "욍" 인것 같습니다. 라는 "왕"이 아니라 "욍"이라고 쓰여 있더라구요 ㅋㅋㅋ 컨셉이면 죄송합니다. ㅋㅋㅋㅋ

 

평가2.

오랜만에 하는데 예전 기록은 안 남아 있네요.. 그래도 오랜만에 하니까 하는 맛이 있고 많은 것이 추가되어서 더 재밌습니다~!! 저는 원래 노가다 좋아하는데 이 게임은 노가다 싫어해도 별 100개는 줄 수 있을 것 같네요 ㅋ 감사합니다.!!

 

평가3.

정말 재밋어요!이렇게 재밋으면서 단순한 게임인데 스토리까지 있다니!(개인적으로)최고의 게임입니다.제가 아는 유일한 힐링게임!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