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버그판 링크 최신버전 brawl stars

게임  브롤스타즈
가격  무료
다운로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supercell.brawlstars&hl=ko

 

브롤스타즈 버그판 다운

클래시 오브 클랜, 클래시 로얄, 붐비치의 제작사가 만든 빠른 멀티플레이 전투 게임! 3분간 진행되는 다양한 게임 모드에서 개인전 또는 팀전을 펼치세요! 강력한 특수 능력을 지닌 다양한 브롤러를 잠금 해제하고 업그레이드하세요! 브롤러의 특별한 스킨을 구매하고 모아 전장에서 뽐내세요! 밴드에 가입하거나 직접 밴드를 만들어 전략을 공유하고 함께 싸우세요!

브롤스타즈 평가

평가 (1)

전체적으로 봤을때는 정말 좋은 게임입니다. 그러나 신고 기능을 추가 했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고의로 트롤링을 한다던지 나가는 유저들 때문에 게임을 제대로 즐길 수가 없네요. 제가 옛날에도 신고 기능 만들어 달라고 했고 많은 사람들이 만들어달라 요청했지만 안 만드는거 보니 이런 유저들의 리뷰는 신경을 쓰지 않는 건가보군요. 답장이라도 해주시면 알텐데.... 이러니 많은 유저가 싫어하는거 같네요.

평가 (2)

저는 브롤을 약1년동안 열심히 한 유저입니다. 트로피는 14200정도 됩니다. 전설은 2개가 있습니다. 근데 전설확률이 너무 적어여 조금 확률을 높여주세여 그리고 레드와이파이도 고쳐주세요. 그럼 더 재밌게 플레이 할 수 있어여 컨트롤도 쉬어서 왠만한 초보는 다 할 수 있어여 꼭한판은 해보세여

 

평가 (3)

재밌는데 옛날로 돌아갔으면 좋겠어요.. 브롤러를 얻고 업그레이드 시키려면 토큰이 필요한데 토큰이 필요하면 미션을 수행해야 하잖아요...그래서 미션을 수행하느라 게임도 하고싶은거 못 하고 뭔가 미션에 집착하는 느낌이라 불편해요...ㅠㅠㅠ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