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몽어스 2 출시일 (Among Us 2)

어몽어스는 크루원과 임포스터로 나누어 진행되는 마피아 게임과 비슷한 형식의 게임으로 2년 정도 전부터 있었던 게임이지만 최근들어 게이머와 스트리머들의 입소문을 타면서 지금처럼 매우 흥행한 게임이 되었습니다. 작은 로컬 플레이어 전용 게임으로 시작한 어몽어스는 온라인 멀티 플레이에는 2개월, 추가지도 당 6개월이 걸렸고 그 과정에서 끔찍한 서버 문제가 있었다고 합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어몽어스 US의 핵심 섹션을 다시만든 다음 다른 모든 항목이 계속 작동하는지 확인해야 한다고 합니다. 실제로 새로운 게임을 만드는 것 보다 더 어렵다고 하네요. 그래서, 어몽어스 2를 제작하기로 결정했다고 합니다.

어몽어스 2 출시일

언제 나올까요? 우리는 정말로 전혀 모릅니다. 우리는 방금 계획을 시작했습니다. 예술, 프로그래밍 또는 소리가 전혀 없습니다. 기록을 위해 Between Us는 오픈 베타 (얼리 액세스)에 진입하는 데 약 6 개월이 걸렸고 오픈 베타를 종료하는 데 6 개월이 더 걸렸습니다. Between Us 2는 아마도 오픈 베타에 들어가는 데 적어도 시간이 걸리고 아마도 더 오래 걸릴 것입니다.

어몽어스 2 정보

임포스터와 크루원으로 진행되는 단순할 플레이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게 생각하며, 어몽어스 1과 비슷할 것이라고 개발자가 밝혔습니다. 몇 가지 새로운 옵션과 균형 조정을 진행한다며 12-15명이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목표라고 합니다.

둘째, 숨바꼭질이 매우 인기있는 모드라는 것을 알고있지만 이러한 게임을 찾거나 제외하는 것이 어렵습니다. 사용자 지정 모드와 기술 수준을 더 잘 지원하기 위해 매치메이킹이 기존 버전과는 매우 다르게 작동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외에도 그룹을 형성하고 친구를 사귀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스팀 계정으로 친구인 사람은 게이트에서 바로 초대를 보낼 수 있게 된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핵, 트롤, 욕설이 개발자들 사이에서도 문제라는 것을 알고있으며 신고 버튼을 추가하여 더 나은 중재를 해준다고 합니다.

 

더 자세히 알아보기 (innersloth.itch.io/among-us/devlog/171026/among-us-2)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