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스킨 적용법 초간단 (2020년)

마인크래프트에서 자신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여러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눈에띄는 방법은 독특한 자신만의 스킨을 적용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몇몇 사람들은 스킨 적용법을 몰라 기본스킨으로 사용하곤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초간단 스킨 적용법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찾아와보았습니다.

 

마인크래프트 스킨 적용법

마인크래프트 스킨 적용을 위해 가장먼저 마인크래프트 런저를 실행시켜주세요. 마인크래프트 런처를 실행시키셨다면 상단에 스킨을 클릭해주세요. 그럼 사진처럼 현재 스킨과 적용했던 스킨 라이브러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새로운 스킨을 적용하기 위해서는 새 스킨을 눌러주세요

새 스킨 추가 창으로 넘어가지만 스킨 파일 아래 찾아보기를 클릭해주세요. 참고로 찾아보기를 하기전 미리 다운로드한 스킨이 있어야합니다. 스킨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해서는 아래 글을 참고해주시면 좋겠습니다.

 

 

마인크래프트 스킨 적용법과 스킨 다운 사이트! [마크]

마인크래프트 스킨 네! 안녕하세요. 여러분 마인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마인크래프트에서 스킨을 적용하는 방법과 함께 스킨을 다운받을 수 있는 몇몇 사이트를 추천드리고자 이렇게 한�

mine24.tistory.com

 

마인크래프트 스킨 만드는 사이트 모음 [스킨 프로그램]

마인크래프트에서는 스킨이라는 것을 직접 만들거나 다운받아 적용함으로써 자신의 모습을 바꿀 수 있습니다. 즉 스킨이란 개성이라고도 표현할 수 있겠습니다. 물론 대부분의 유저는 인터넷��

minepuls.tistory.com

찾아보기를 누르셨다면 새로운 라이브러리 창이 열릴겁니다. 여기서 자신이 스킨을 다운로드한 위치(대부분 다운로드)로 이동하신 후 적용하고자하는 스킨을 클릭해 열어주세요.

그럼 새 스킨 추가 항목에서 스티브가 아닌 여러분이 선택한 스킨이 나타나게 됩니다. 스킨 모델이 클래식 기반인지 슬림 기반인지에 따라 클래식 or 슬림을 선택해주신 후 저장하고 사용을 눌러주세요.

 

스킨 라이브러리에 새로운 스킨이 추가됨과 동시에 현재스킨 또한 변경된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만약 마인크래프트 스킨을 변경시키고 싶다면 오늘 알아본 방법대로 따라해보세요. 그럼 간단하게 자신만의 개성을 뿜내보는 것이 가능합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