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스킨 만드는 사이트 모음 [스킨 프로그램]

마인크래프트에서는 스킨이라는 것을 직접 만들거나 다운받아 적용함으로써 자신의 모습을 바꿀 수 있습니다. 즉 스킨이란 개성이라고도 표현할 수 있겠습니다. 물론 대부분의 유저는 인터넷에서 다운받아 적용하지만 여러분들 처럼 누구도 사용하지 않는 자신만의 스킨을 직접 만들어 플레이하고 싶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을겁니다.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들이 스킨을 직접 만들어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사이트 및 프로그램을 여러분들께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취향에 따라 사용할 수 있도록 스킨을 만드는 사이트를 다양하게 여러분들께 보여드릴 건데 이 중에서 가장 편한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물론 멋진 스킨을 만들 수 있기까지는 많은 노력과 시간이 필요하겠지만요.

 

[ 1. THE SKINDEX ]

첫번째 사이트인 만큼 무난하고 심플한 스킨 제작 사이트를 가져와보았습니다. 해당 사이트의 특징은 지금부터 알아볼 스킨 사이트에 비해 초보자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직관적인 UI 장점으로 재미삼아 잠깐 스킨을 만들어보고자 하는 초보자에게 추천드리는 사이트 입니다. 다만 다른 사이트들 처럼 다양한 기능을 지원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본격적으로 해보고자 하는 사람들에게는 그닥 추천드리지는 않습니다.

 

Minecraft Skin Editor

You cannot download a blank skin You cannot upload a blank skin

www.minecraftskins.com

[ 2. planet .minecrft ]

planet .minecraft는 다양한 마인크래프트 자료가 올라오는 것으로 유명한 사이트입니다. 스킨 파일 또한 마찬가지인데요. 해당 사이트에서 스킨을 만드는 툴까지 제공하고 있습니다. 규모가 큰 사이트인 만큼 매우 다양한 기능들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우리가 알고있는 기본적인 64x64. 32x32 사이즈의 스킨이 아닌 더 많은 픽셀로 섬세한 표현이 가능한 HD 스킨까지도 제작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PMCSkin3D | Free Advanced Minecraft Skin Editor | Planet Minecraft

PMCSkin3D Beta Here's what's new since the last time you used PMCSkin3D: © 2020 PlanetMinecraft.com - All rights reserved.

www.planetminecraft.com

HD 스킨을 처음 들어보시는 분들을 위해 간단하게 설명해주자면 색을 넣을 수 있는 픽셀의 수를 늘려 더욱 세밀한 표현을 할 수 있는 스킨이라고 간단하게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다만 HD 스킨은 위 사진처럼 예쁘고 멋진 스킨들을 만들 수 있지만 플레이어 모델 모드를 다운받은 후 모드 파일에서 적용시켜여 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즉 모장이 공식적으로 지원하는 것이 아닌 비공식 적인 모드를 다운받아 적용해야하는 스킨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스킨 적용 방법까지는 시간이 매우 걸리기에 다음 시간에 알아보도록 합시다.)

[ 3. Nova Skin ]

마지막으로 알아볼 사이트는 노바스킨으로 현재는 모르겠지만 과거에는 스킨을 넣어 다양한 마인크래프트 일러스트를 제작할 수 있는 사이트로 유명했습니다. 이번 스킨 제작 사이트의 장점은 바로 좌측에서 자신이 원하는 스킨을 찾아 클릭하면 바로 불러와서 수정을 할 수 있다는 점으로 처음부터 스킨을 다시 만드는 것이 아닌 조금만 수정해서 사용하고 싶다고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사이트 입니다.

 

Nova Skin - Minecraft Skin Editor

Move parts with the left mouse button

minecraft.novaskin.me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