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PC TIP / / 2023. 9. 10. 05:50

파이어폭스 vpn 무료 확장프로그램 설정

인터넷 브라우저에는 네이버웨일, 크롬, 인터넷 익스플로러, 오페라 등 여러가지 브라우저가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속도가 빠르기로 유명한 파이어폭스 브라우저는 빠른 웹서핑을 원하시는 분들 사이에 인기가 있습니다. 본론으로 넘어와 오늘은 파이어폭스 브라우저에서 vpn 확장프로그램을 무료로 설정하는 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파이어폭스 vpn 무료 설정

파이어폭스 브라우저 애드온 사이트에서는 해당 브라우저에서 사용가능한 다양한 기능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께 추천드리는 VPN은 Touch VPN으로 (addons.mozilla.org/ko/firefox/addon/touch-vpn/) 링크를 클릭해 이동해주신 후 +Firefox에 추가를 클릭해주세요.

+Firefox에 추가를 클릭하시면 상단에 Touch VPN - 무료 VPN 및 프록시 확장 기능을 추가하시겠습니까? 아래에 있는 추가 버튼을 클릭해 애드온을 설정해줍시다.

 

vpn 기능을 추가하셨다면 파이어폭스 상단 우측에 터치 모양의 아이콘이 추가됩니다. vpn을 실행할 지역을 선택한 후 connect 버튼을 누르시면 무료로 vpn 사용이 가능합니다.

 

vpn을 실행시키면 현재 vpn 지역 및 전송 속도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vpn을 사용하며 인터넷 셔핑을 하면 일반 상태로 하는 것 보다는 느리기에 vpn을 사용할 필요가 없을 경우 stop을 눌러 종료 후 웹 셔핑을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더 많은 무료 VPN을 추천받고 싶다면 아래 게시글을 읽어보세요!

 

무료 VPN 추천 순위 5 2023년 - 200% 안전하고 빠름

빠른 속도, 뛰어난 보안 및 프라이버시, OTT 스트리밍 등 기능이 탑재된 지금 바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최고의 무료 VPN 추천 5곳을 만나보세요.

wjdqhzld.com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