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PC TIP / / 2020. 12. 22. 12:07

스팀 디지털 기프트 카드 선물 방법

최근 스팀에서 새로 나온 기능인 Steam 기프트 카드는 상품권과 동일하게 사용되며, Steam에서 카드를 등록하면 Steam이 판매하는 게임,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및 다양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게 됩니다. 이렇게 등록된 기프트 카드는 금액에 따라 스팀 잔고에 추가됩니다.

 

스팀 일반 기프트 카드

친구를 직접 만나 기프트 카드를 선물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전 세계 곳곳에 있는 판매처에서 다양한 가격으로 Steam 기프트 카드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일반 기프트 카드는 또한 Steam에서 현금으로 구매를 하고자 하는 경우 최고의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스팀 디지털 기프트 카드

이제 친구 또는 가족의 Steam 지갑에 온라인으로 직접 잔액을 추가해 줄 수 있습니다. Steam에 로그인한 후, Steam 친구 및 선물 금액만 선택하시면 나머지는 저희가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스팀 기프트 카드 선물 방법

친구에게 스팀 디지털 기프트 카드를 선물하기 위해서는 (store.steampowered.com/digitalgiftcards/) 해당 링크를 클릭해 키프트 카드 구매 사이트로 이동해주세요. 여기서 선물을 위해서는 디지털 기프트 카드 아래에 있는 Steam을 통해 보내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Steam 기프트 카드로 게임의 전도사가 되어 보세요. 이제 지인이나 가족이 Steam 지갑을 충전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디지털 기프트 카드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친구에게 보내고자 하는 금액을 선택해주세요.

 

금액을 선택했다면 마지막으로 선물을 보내고 싶은 친구를 선택한 후 계속을 눌러주시면 완료됩니다.

스팀 기프트 카드 등록 방법

Steam 기프트 카드와 지갑 코드로 Steam 지갑에 자금을 추가하거나 친구나 가족이 좋아하는 게임을 선물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Steam 기프트 카드는 선물 교환권과 같은 기능을 지녔고, Steam 지갑 코드는 게임 활성화 코드와 같은 역할을 하므로, 게임, 소프트웨어, 기타 Steam에서 판매되는 항목을 구매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상품과 금액을 지닌 Steam 기프트 카드와 지갑 코드는 다양한 액면가별로 전 세계 소매점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구매한 일반 기프트 카드는 (store.steampowered.com/digitalgiftcards/)에 접속한 후 일반 기프트 카드 등록 - 계속을 눌러주신 후 Steam 지갑 코드에 기프트카드를 끍어 나온 코드를 입력한 후 계속 버튼을 눌러주시면 등록됩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