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랭킹 차트 / / 2022. 4. 12. 18:31

스팀 2인용 무료 협동게임 추천 Best 7 (2022년)

한국에서는 혼자 플레이하는 싱글플레이 스타일 게임보다는 친구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멀티플레이 형식의 게임을 선호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한번 사면 오래즐길 수 있는 롤, 배그, 오버워치 등 멀티플레이 대전게임과는 달리 스팀 2인용 협동게임은 한번 클리어하면 대부분 끝이기 때문에 2명에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무료 협동게임을 여러분께 추천해드리고자 합니다.

 

스팀 2인용 무료 협동게임 추천

The Expendabros (store.steampowered.com/app/312990/The_Expendabros/)

Expendabros는 동유럽의 숲에있는 무자비한 무기 상인 Conrad Stonebanks의 세력을 모으고 목표를 세웠습니다. 그림 같은 나무 꼭대기와 적군 병사, 과도한 포병, 불편하게 배치 된 원형 톱으로 가득한 터무니없이 위험한 제재소 사이에 설정된 10 개의 풀 스로틀 미션을 통해 총알과 논스톱 액션으로 전투를 벌이십시오. 형제를 무기로 구출하고 로컬 멀티 플레이어 협동 모드에서 한 번에 최대 4 명의 플레이어와 함께 각각 고유 한 무기와 특수 공격을 가진 7 명의 전설적인 병사로 플레이하세요.

Relic Hunters Zero (store.steampowered.com/app/382490/Relic_Hunters_Zero/)

Relic Hunters Zero는 작고 귀여운 총으로 사악한 우주 오리와 거북이를 날려 버리는 완전 무료 듀얼 스틱 슈팅 게임입니다. 빠르고 전술적이며 플레이하기에 맛있고 부드럽습니다. 새로운 무기, 캐릭터 및 유물을 잠금 해제하여 Ducan 사령관을 물리 치세요!

 

Brawlhalla (store.steampowered.com/app/291550/Brawlhalla/)

Brawlhalla : 역사상 가장 위대한 전사들이 힘과 기술의 장대 한 테스트에서 누가 최고인지 증명하기 위해 싸우고 있습니다. 이 슬러그 페스트는 강력한 무기와 도구로 소금에 절인 것입니다. 당신이 집는 모든 무기는 당신의 플레이 스타일을 바꿉니다. Brawlhalla는 PC, Xbox One, PS4, Nintendo Switch, iOS 및 Android에서 완전한 크로스 플레이를 통해 최대 8 명의 로컬 또는 온라인 플레이어를 지원하는 무료 2D 플랫폼 격투 게임입니다!

 

Sword of the Necromancer Prologue (store.steampowered.com/app/1455590)

사랑하는 사람을 되찾기 위해 무엇을 하시겠습니까? Sword of the Necromancer는 패배 한 적을 부활시켜 함께 싸울 수있는 로그 라이크 요소가 포함 된 던전 크롤러 액션 RPG입니다.

네크로맨서의 검의 금지 된 힘을 사용하여 적을 아군으로 만들고 타마가 던전의 깊숙한 곳에 도달하도록 도와 코코를 죽음에서 되돌릴 수있는 충분한 힘을 얻으십시오. 작은 몬스터 군대를 모으고 무기와 유물을 장비하고 레벨을 올려 당신과 목표 사이에 서있는 수호자를 상대하세요.

 

DYO (store.steampowered.com/app/791470/DYO/)

DYO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로컬 협동 퍼즐 플랫폼 게임으로, 한두 명의 플레이어가 통과 할 수없는 미로를 통해 두 명의 미노타우르스를 탐색하고 마음이 휘어지는 퍼즐을 해결합니다. 각각의 Minotaur는 분할 화면의 절반에 갇혀 있지만, 힘을 합쳐야 저주받은 미로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Spiral Knights (store.steampowered.com/app/99900/Spiral_Knights/)

함께 힘을 합쳐 핵에 다다를 때까지 싸워나가십시오! Spiral Knights는 즉각적이고 빠른 진행이 가능한, 불변의 세계를 무대로 하는 협동형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스스로를 무장하고, Spiral Knights의 랭킹에 참여하십시오. 외계의 세상에 고립된 이들은 이 행성의 신비로운 핵에 도달할 수 있다는 믿음을 가지고 지표 아래에서 계속 변화하는 Clockworks를 탐험해야만 합니다.

 

Eden Rising (store.steampowered.com/app/345330/Eden_Rising/)

새로운 액션이 넘치는 오픈 월드를 기대하세요. 거대한 세계를 탐험하며 장비 및 방어시설을 위한 재료를 수집하세요. 원하는 대로 모든 것을 사용해서 기지를 방어하고 몬스터 적들을 정복하세요. 1인에서 8인까지 온라인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