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랭킹 차트 / / 2022. 5. 11. 22:17

마인크래프트 스토리 탈출맵 추천 Best 4 (2022년)

마인크래프트에서는 대부분의 것들이 구현가능하기 때문에 자신만의 세상을 만드는 재미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러한 맵들을 찾아 플레이하는 재미도 많은 게임입니다. 본론으로 넘어와 오늘은 탈출맵 그중에서도 재미있고 흥미로운 스토리를 가진 스토리 탈출팝 Best 4를 여러분께 소개해드리고자 찾아왔습니다.

 

마인크래프트 스토리 탈출맵 추천

1. 별의 세계 (blog.naver.com/torture0810/221137884795)

내 이름은 론이다. 난 그를 피해 뛰고있다. 언제부턴가 나를 잡으러오는 그는 아니 죽이러오는 그는 이유를 밝히지 않은 채로 계속 나를 쫒아왔다. 별의 세계는 1.7.2 버전 스토리 탈출맵으로 튜토리얼과 24개의 숨겨진 이스터에그 두 개의 엔딩을 가진 탈출맵입니다.

 

2. 대신전의 비밀 (blog.naver.com/edward2065/40183229821)

내 이름은 스티브. 나는 교통사고를 당했었다. 그래서 난 기절했었고 눈을 떳을땐 이상한 곳에 있었다. 그곳에서 생존일지를 발견하고 그곳을 나왔을땐 <대신전>이라는 곳으로 오게되었다. 나는 그곳에서 많은 일을 겪게된다. 나는 왜 이곳에 오게 되었을까? 여기는 어딜까? 나는 누굴까? 이곳에서 그것을 알기위한 탐험이 시작된다. 마인애플님이 제작하신 오래전부터 인기있는 스토리 탈출맵 입니다.

 

3. 파넬리 - 또 하나의 영웅 (cafe.naver.com/minecraftgame/1697067)

4. 47 구역 (www.koreaminecraft.net/map/1071737)

서기 1586년 중세의 어느 무렵... 라테시아 제국의 다프네 렌 소위는 도중에 동굴로 떨어져 일행과 떨어지게 되었다. 지상으로 올라가 일행을 추적하던 중, 낯선 곳에서 의문의 벽을 보게되는데... 벽의 주변에서 발견되는 의문의 죽음들. 그 진실을 알아내기 위해 다프네는 벽으로 발걸음을 돌리게 되고... 그녀는 오랫동안 감춰져있던 벽 안의 봉인들 진실과 마주하게 된다. 총 4개의 멀티엔딩으로 중세 배경의 스토리 탈출맵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마인크래프트 맵 다운 사이트 모음 (탈출맵, 파쿠르, 도시맵 등) - 정보킹

마인크래프트 맵 다운 사이트 추천 모음 및 다운로드 방법, 맵 적용법에 대해 모두 설명하는 게시글입니다. 탈출맵, 파쿠르, 도시맵, 미니게임 등등 여러 컨셉에 맞추어 제작된 맵들을 간편하게

wjdqhzld.com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