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랭킹 차트 / / 2021. 2. 22. 18:59

시티즈 스카이라인 모드 추천 Best 5 (2021년)

도시: 스카이라인은 전통적인 도시 시뮬레이션에 대한 현대적인 견해입니다. 이 게임은 새로운 게임 플레이 요소를 도입하여 실제 도시를 만들고 유지하는 동시에 도시 건물 경험의 잘 확립된 트로피로 확장되는 스릴과 어려움을 깨닫는다. 여러분은 상상력에 의해서만 제한되므로, 통제하고 하늘을 향해 손을 뻗으세요!

 

시티즈 스카이라인 모드 추천

정밀 공학 모드 (Precision Engineering)

도로, 열차 노선, 파이프 및 송전선 건설 시 각도 및 거리 측정 기능이 추가되어 이러한 건축물들을 건설할 때 큰 도움을 주는 필수적인 모드입니다. CTRL을 눌러 각도(5도 증가)를 변경하거나. SHIFT을 눌러 추가 정보 표시를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기본 NetTool을 재정의하지 않으므로 다른 대부분의 모드와 호환도 가능합니다.

25개 영역 모두 구매 가능 모드 (All 25 Areas purchasable)

25개 영역을 모두 구입할 수 있습니다(기본값당 25개 중 9개만 구매 가능). 마지막 마일스톤(13)에는 1개 영역 대신 17개 영역을 새로 구입할 수 있는 권한이 추가되었습니다. 따라서 모든 영역의 잠금을 해제하려면 처음부터 작동하지 않습니다. 마일스톤 1-12는 변경되지 않습니다.

 

Move It

각종 도로 중간의 연결부위를 자유자재로 움직일 수 있고 나무나 구조물, 장식물을 원하는 곳에 배치할 수 있는 모드로 선택한 개체를 마우스 왼쪽 버튼으로 클릭 한 상태에서 마우스를 움직이면 선택한 개체가 이동합니다.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 한 상태에서 마우스를 좌우로 움직여 선택 항목을 회전합니다. 모든 작업에 대해 실행 취소 (Ctrl + Z) 및 다시 실행 (Ctrl + Y) 기능을 포함합니다.

 

네트워크 확장2 (Network Extensions 2)

여러가지 새로운 도로를 추가시켜주는 도로팩 같은 모드로 차선이 좁아 차가 막히는 것을 해결하고 싶다면 이 모드를 설치한 후 도로를 업그레이드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여러 차선의 고속도로, 일반통행, 양방향, 버스 전용 도로 등 여러가지가 추가되기 때문에 교통에 집중해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모드입니다.

81 타일 모드 (81 Tiles)

이 모듈은 바닐라 25 타일에서 81 타일로 잠금 해제 및 시공할 수 있는 공간을 줄여줍니다(전체 지도). 81개의 모든 타일을 하나씩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또는: 이 모드는 원래 버전과 마찬가지로 언제든지 81개의 타일을 모두 잠금 해제할 수 있는 치트 기능을 제공합니다(모드의 옵션을 통해 액세스 가능). 일반적으로 이 모드를 사용할 때마다 저장 공간을 백업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 알아본 모드들 이외에도 수만개의 인기 모드들을 스티즌 스카이라인 창작마당에서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steamcommunity.com/app/255710/workshop/

 

Steam Community :: Cities: Skylines

Cities: Skylines - Featured DLChttps://store.steampowered.com/app/1146930/Cities_Skylines__Sunset_Harbor/Digital Deluxe EditionThe Deluxe Edition:Included in the Deluxe Edition are 5 In-game historical monuments from around the world, the games original so

steamcommunity.com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