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게임/한글패치 / / 2021. 3. 3. 14:12

아웃라스트 1 한글패치 다운로드 하는법 (2021년)

지옥은 역사상 가장 큰 게임 프랜차이즈의 베테랑들이 개발한 1인칭 서바이벌 호러 게임인 아웃라스트에서는 살아남을 수 없는 실험이다. 수사 기자인 마일즈 업슈어 산을 탐험하고 그 끔찍한 비밀을 발견할 수 있을 만큼 오래 살아남도록 노력하라... 감히 말하건대

 

아웃라스트 1 한글패치 다운로드

아웃라스트 1 패치를 적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준비해야할 것이 있습니다. 첫번째로는 스팀에서 아웃라스트를 구매 후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야합니다. 여기까지는 스팀을 이용하시던 여러분이라면 잘 아실거라 생각하고 생략하겠습니다. 그 후로는 아웃라스트 1 한글패치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야합니다. 걸어둔 링크를 클릭하여 첨부파일을 받아주세요.



 

아웃라스트 한글패치 다운로드 [다운 & 적용법]

안녕하세요. 콜슨입니다. 이번에는 몇달전 험블번들에서 무료로 배포한 바 있는 아웃라스트의 한글패치를 ...

blog.naver.com

 

 

크롬 블로그 다운로드 안될때 해결 방법 (2021년)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하다 보면 가끔 첨부파일이 다운로드가 안되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심지어 한국에서 가장 규모가 큰 포털 사이트인 네이버가 운영하는 블로그도 현재 첨부파일을 클릭해

minepuls.tistory.com

최근들어 네이버 블로그에서 첨부파일이 다운로드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 경우에는 크롬 블로그 다운로드 안될때 해결 방법 게시글을 참고해주세요.

아웃라스트 1 한글패치 적용법

1) 스팀 라이브러리 목록에서 Outlast를 찾은 후 마우스 우클릭 - 관리 - 로컬 파일 보기를 클릭합니다.

 

2) 로컬 파일 보기를 클릭해 열린 풀더에서 OLGame 풀더를 다시 한번 클릭합니다. 다음으로 한글패치 파일(OLGames.zip) 안에 압축되어 있던 풀더 2개를 해당 풀더에 압축해제 및 덮어쓰기 해주세요.

 

3) 마지막으로 스팀에서 게임을 실행해보시면 정상적으로 아웃라스트 1 한글패치가 적용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는 아웃라스트 1을 재미있게 한글로 즐기시면 되겠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