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랭킹 차트 / / 2022. 11. 26. 21:21

스팀 파쿠르 게임 추천 TOP 7 (2022년)

파쿠르 게임은 달리면서 장애물 및 함정을 피해 점프하여 목적지까지 도달하는 것이 기본적인 목표인 게임을 파쿠르 장르의 게임이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물론 단순히 달리면서 함정을 피하는 것이 아닌 여러가지 아이템을 사용한 특수 능력 등을 사용하며 하드한 컨트롤을 해야하기에 나름의 재미가 있는 장르로 알려져있습니다.

 

스팀 파쿠르 게임 추천

Neon Boost (Free)

네온 부스트(Neon Boost)는 로켓 점프나 월 런과 같은 역학에 기반을 둔 열광적인 퍼스트 퍼스널 플래터이다. 3개의 다른 세계를 가로질러 달려가 최고의 시간을 누리세요! 달려라, 월런, 미끄럼틀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무기를 사용하여 로켓 - 점프를 하고 장애물을 극복하라!

 

Ghostrunner (\ 35,000)

Ghostrunner는 유니크한 싱글 플레이어 체험을 제공합니다: 빠른 전개, 격렬한 전투, 그리고 공상 과학과 포스트 아포칼립스 테마가 버물린 독창적 설정을 즐겨 보세요. 이미 끝난 세계와 그 속에서 생존을 위해 싸우는 이들의 스토리를 담았습니다.



Amazing Frog? (\ 16,500)

놀라운 개구리? 하드코어 파쿠르, 봉커 물리 샌드박스 오픈 월드 뷔페... 네. 영국 스윈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아첨하는 슈퍼영웅의 고향, 놀라운 개구리? Shire 및 기타 세계에서의 Swindon 탐색 최대 4명의 플레이어 분할 화면 많은 차들이 무기가 잔뜩 있다. 풀어야 할 의상들 우스꽝스러운 헝겊 인형, 트램펄린, 대포 그리고 폭발? 상어와 다른 짐승들... 자연적으로 오션 드론과 헬리콥터 완전 장착 방귀 체육관 하수구의 지하 좀비 개구리 그리고 많은 미스터리들이...

 

Mirror's Edge (\ 22,000)
정보가 많이 감시되는 도시에서는 러너라고 불리는 배달원들이 민감한 데이터를 전송한다. 유토피아처럼 보이는 이 낙원에서, 범죄가 저질러졌고, 당신은 쫓기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믿음이라고 불리는 달리기 선수이고 이 혁신적인 1인칭 액션 모험은 여러분의 이야기입니다.

 

Human: Fall Flat (\ 16,000)

Human: Fall Flat은 부유하는 초현실적 세계에서 가벼운 마음으로 즐길 수 있는 유쾌한 플랫폼 게임 세트로, 혼자서 플레이하거나 최대 8명의 플레이어와 함께 온라인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무료로 제공되는 새로운 레벨을 통해 더욱 흥미로운 게임과 활기찬 커뮤니티가 계속 유지됩니다.

 

Clustertruck (16,000원)

클러스터트럭은 고속 고속도로 위에 있는 새로운 종류의 플랫폼입니다! 예측 불가능하고 빠른 트럭 위에서 "바닥은 용암이다"라는 게임 속에서 정신 나간 수준까지 민첩성과 곡예를 발휘하세요! 이 게임은 흔들리는 망치, 레이저, 화염방사기와 같은 위험이 더해질 때에만 더 어려워집니다!

 

Impulsion (13,500원)

임펄스는 여러분의 신경과 반사신경을 가지고 놀도록 고안된 빠른 속도의 1인칭 플랫폼 선수입니다! 물리학을 유리하게 조작하고, 자기 자신과 환경을 느리게 또는 빠르게 하기 위해 힘장을 쏘면서 25단계의 증가하는 난이도를 헤쳐나가세요!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