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랭킹 차트 / / 2021. 3. 27. 14:18

마인크래프트 생존 모드 추천 TOP 5 (2021년)

마인크래프트를 오랫동안 플레이하신 분들이라면 서바이벌 모드로 생존하는 것은 매우 간단하여 재미없어졌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런분들을 위해 마인크래프트를 좀 더 새롭게 그리고 어렵게 만들어주는 생존 모드를 추천드리고자 찾아왔습니다. 어떤 모드들이 있을지 함께 알아볼까요?

 

마인크래프트 생존 모드 추천 TOP5

테라퍼마 크래프트 minepuls.tistory.com/270

TerraFirmaCraft 테라퍼마 크래프트 모드는 마인크래프트에 좀 더 현실적인 생존을 즐길 수 있도록 많은 것을 추가 및 변경시켜주는 모드입니다. 일반적인 마인크래프트와 다른 조합 시스템을 가지고 있어 처음에는 공부가 필요하지만 적응하면 더 어려운 아이템 조합 난이도 및 추가되는 여러가지 바이옴 및 기능으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모드입니다.

 

응급처치 모드 minepuls.tistory.com/1550

First Aid 응급처치 모드는 마인크래프트 체력 시스템을 좀 더 현실적이고, 난이도 높게 변경시켜주는 모드로 체력 바가 8개의 다른 영역으로 대체되었으며, 몸, 다리, 발 등에 체력바가 생기게 됩니다. 머리나 몸의 체력이 0으로 떨어지면 바로 사망하게 되며, 이외에 부분이 체력이 0이 되면 해당 부위에 따라 디버프를 얻게 됩니다. 기본적인 체력 재생도 안되기 때문에 하드코어한 게임을 원하시는 분에게 추천드립니다.

 

스카이 그리드 모드 minepuls.tistory.com/321

SkyGrid 스카이 그리드 모드는 공중에서 특정한 간격으로 떨어져있는 블럭들이 있는 맵에서 살아남는 모드입니다. 스카이블럭과 비슷한 느낌이지만 특정한 간격으로 떨어져 있는 블럭을 죽지않고, 계속 파밍해야 하기 때문에 보다 난이도가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만약 공중에서 살아남는 생존을 좋아하신다면 이 모드를 추천드립니다.

 

노쉘터 모드 minepuls.tistory.com/398

NoShelter 노쉘터 모드는 좀비를 포함한 다양한 몹들의 AI를 개선 및 상향시켜주는 모드로 좀비가 플레이어에게 다가가기 위해 블럭을 파괴하거나 배치하는 등 지능적인 행동을 할 수 있게 됩니다. 또한 게임이 진행됨에 따라 난이도가 점점 증가하기 때문에 몬스터에게서 살아남는 느낌의 생존 모드를 원하시면 추천드립니다.

 

울트라 증폭 모드 minepuls.tistory.com/349

마인크래프트를 플레이할 때 증폭이라는 설정으로 맵을 생성하면 일반적인 마인크래프트 월드보다 많은 산과 가파른 언덕 등이 생성되어 게임을 플레이하는 데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울트라 증폭 모드는 거기서 한층 더 증폭시킨 월드를 추가시켜주는 모드로 신비하고, 생존하기 어려운 모드입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