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랭킹 차트 / / 2023. 1. 1. 21:19

스팀 파티 게임 추천 순위 TOP 11 (2023년)

- 스팀에서 구매 가능한 스팀 파티 게임 추천 순위를 소개하는 글입니다.

- 몇몇 게임은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스팀 파티 게임 추천

Fall Guys: Ultimate Knockout (\ 20,500)

Fall Guys: Ultimate Knockout는 한 명의 승자가 나올 때까지 혼란스러운 라운드를 이어가는 정신 나간 60인 멀티플레이 파티 게임입니다. 기괴한 장애물과 싸우고, 무자비한 경쟁자를 쓰러뜨리고, 대단한 물리 엔진을 극복하세요. 품위는 내던지고 승자의 왕관을 위해 우스꽝스러운 실패에 대비하세요!

 

Pummel Party (\15,500)

Pummel Party는 4~8명의 플레이어가 온라인 및 로컬로 플레이하는 멀티 플레이어 파티 게임입니다. 보드 모드에서 여러 터무니없는 아이템을 사용해 친구나 인공지능을 쳐부수고 독특한 미니 게임 컬렉션에서 우정 파괴 대전을 펼치세요.

 

온라인 및 로컬 멀티플레이어 "원하는 방식으로 플레이하세요. Pummel Party는 1~8명의 플레이어가 온라인이나 로컬로 같은 화면에서 대결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이든 개인 모드이든 우정을 파괴하는 재미가 넘칩니다.

 

Boomerang Fu (\15,500)

이 정신없이 돌아가는 파티게임에서는 귀여운 음식친구들을 부메랑으로 썰고 다질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음식들을 요리하며 적들에게 보호하는데 동참하세요. 게임 내 버프 아이템들과 콤보로 Boomerang Fu 마스터가 되어보세요.

 

Gang Beasts (\21,000)

갱 비스트는 탱글탱글한 젤리 같은 캐릭터들이 어이없을 정도로 위험한 환경에서 인정사정없는 슬랩스틱 전투를 벌이는 우스꽝스러운 멀티플레이 파티 게임으로, 비프 시티의 슬럼가가 배경입니다.

 

캐릭터를 커스터마이징하고 난투 모드에서 로컬 및 온라인 적들과 싸우거나 갱 게임 모드로 친구와 함께 비프 시티의 갱들을 해치워보세요. 갱 비스트는 일련의 실험적인 멀티플레이 파티 게임을 만든 소규모 인디 게임 스튜디오 Boneloaf가 제작하였습니다.

 

VRChat (\ Free)

무엇이든지 가능한 세상을 상상해 보세요. 우주에서 깃발을 잡는 게임에 참여하세요. 마시멜로를 굽는 동안 캠프파이어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고, 잠시 후 외계인과 로봇과 함께 볼링의 레트로 게임을 경험하세요. VRChat에는 진정한 사용자 생성 콘텐츠의 힘 덕분에 구석구석 즐거운 일이 있다. 수백 개의 경이로운 환경에 뛰어들어 매일 독특한 아바타를 만나보세요. 달에서 영화를 보세요. 타이타닉을 타세요. 온라인에 접속할 때마다 새로운 세계로 발을 들여놓으세요. VRChat에서 당신은 우리 중 한 명입니다. 잘 지내십시오.

 

Among Us (\ 5,500)

출발을 위해 우주선을 준비하려고 할 때 온라인이나 지역 WiFi를 통해 4-10 플레이어와 함께 플레이하십시오. 하지만 승무원 중 한 명 이상이 모든 사람을 죽이려고 혈안이 되어 있는 임포스터이므로 주의하십시오!

 

ROUNDS (\6,500)

Rounds는 각 라운드가 더욱 치열해지는 1v1 로그라이트 슈터이다. 각 라운드에서 패한 플레이어는 지능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상대 팀에 대항할 수 있는 더 나은 체격을 만듭니다.

 

THE GAME OF LIFE 2 (\ 10,500)

인생의 게임2가 여기 스팀(PC)에 있습니다! 이 디지털 보드 게임은 고전적인 THE GAME OF LIFE 게임의 공식적이고 현대적인 후속편이다. 게임 모든 단계에서 더 많은 선택권과 더 많은 자유를 제공합니다. 완전히 애니메이션화되고 몰입할 수 있는 3D 보드를 사용합니다. 결승점에 도달하기 전에 인생을 살 수 있는 수천 가지의 새롭고 의미 있는 방법들이 있습니다. 게임 오브 라이프 2는 마멀레이드 게임 스튜디오의 어린이와 성인 모두를 위한 또 다른 클래식 보드 게임이다.

 

Party Panic (\ 17,000)

파티 패닉(Party Panic)은 온라인 및 로컬 멀티 플레이어 파티 게임이다. 완전히 새로운 보드 게임에서 친구와 경쟁하거나, 30개 이상의 빠른 불꽃 미니 게임을 하거나, 잔인한 건틀릿을 통해 경주하거나, 트로피 아일랜드에서 도전을 완료하십시오. 심지어 음주 게임도 내장되어 있어요! 웃게 될 거야, 울게 될 거야, 멍청해.

 

Tricky Towers (\ 16,000)

로컬 멀티플레이어로 친구 최대 4명과 즐길 수 있습니다. 온라인 배틀에서 세계의 플레이어와 도전을 만끽하세요. 엄청나게 많은 싱글 플레이어 시험으로 기술을 익히고 고득점을 달성하여 점수표에 이름을 올리세요. 마법 주문은 사방에서 날아오고 벽돌은 쉴새없이 쏟아질 겁니다. Tricky Towers로 광란의 즐거움을 느껴보세요!

 

Overcooked! 2 (\ 26,000)

Overcooked 2를 사전 주문해서 폭풍처럼 요리할 수 있는 5명의 추가 셰프를 받으세요. 혼란스러운 요리 액션으로 가득한 Overcooked가 돌아왔습니다! 양파 왕국으로 돌아가는 여행을 떠나세요. 클래식 협동 또는 온라인 플레이에서 셰프 팀을 만들어서 최대 4명까지 플레이하세요. 앞치마를 준비하세요... 다시 세상을 구할 때가 되었습니다! 뜨거운 후라이팬에서 탈출했더니, 오븐 속이었네요. 세상을 구했지만, 다시 새로운 위협이 나타났습니다. 주방으로 돌아가서 워킹 브레드의 굶주림을 끝장내세요!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