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랭킹 차트 / / 2023. 3. 3. 15:49

스팀 멀티게임 추천 순위 TOP 9 (2023년)

세상에는 정말 다양한 게임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크게 두가지로 나누어보자면 혼자 플레이하는 싱글플레이 게임, 혹은 함께 플레이하는 멀티게임으로 싱글플레이와 멀티 플레이 게임에서 느낄 수 있는 재미는 서로 다릅니다. 본론으로 들어와 오늘은 친구들과 소통하며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멀티게임을 여러분께 추천해드리고자 합니다.

 

스팀 멀티게임 추천 TOP 9

1. It Takes Two (\ 44,000)

장르를 넘나드는 협동 전용 플랫폼 어드벤처 It Takes Two에서 생애 가장 정신없는 여정을 시작하세요. 친구가 무료로 참가할 수 있게 친구 패스로 초대하고, 함께 힘을 합쳐서 수많은 유쾌하고 획기적인 게임 플레이 챌린지를 헤쳐나가세요. 마법에 걸려 인형으로 변해버린 서로 너무나도 다른 부부, 코디와 메이로 플레이하세요. 예측할 수 없는 것들이 구석구석 숨어 있는 환상적인 세계에 함께 갇힌 두 사람은, 내키지 않더라도 깨진 관계를 회복하고 힘을 합쳐야 합니다.

2. Among Us (\ 5,500)

출발을 위해 우주선을 준비하려고 할 때 온라인이나 지역 WiFi를 통해 4-10 플레이어와 함께 플레이하십시오. 하지만 승무원 중 한 명 이상이 모든 사람을 죽이려고 혈안이 되어 있는 임포스터이므로 주의하십시오! 원래 파티 게임으로 만들어졌는데, 우리는 랜 파티나 온라인 상에서 친구들과 함께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Android, iOS 및 PC 간의 교차 플랫폼 플레이를 즐기십시오.

3. ROUNDS (\ 6,500)

Rounds는 각 라운드가 더욱 치열해지는 1v1 로그라이트 슈터이다. 각 라운드에서 패한 플레이어는 지능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상대 팀에 대항할 수 있는 더 나은 체격을 만듭니다.

4. Human: Fall Flat (\ 20,500)

Human: Fall Flat은 부유하는 초현실적 세계에서 가벼운 마음으로 즐길 수 있는 유쾌한 플랫폼 게임 세트로, 혼자서 플레이하거나 최대 8명의 플레이어와 함께 온라인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무료로 제공되는 새로운 레벨을 통해 더욱 흥미로운 게임과 활기찬 커뮤니티가 계속 유지됩니다.

5. Ultimate Chicken Horse (\ 15,500)

Ultimate Chicken Horse는 파티 플랫포머 게임으로 플레이하며 레벨을 올리고, 함정과 위험 요소를 설치하여 친구들을 쓰려뜨려야 합니다. 하지만 자기가 판 함정에 걸리면 안 되겠죠.

6. Pummel Party (\ 15,500)

Pummel Party는 4~8명의 플레이어가 온라인 및 로컬로 플레이하는 멀티 플레이어 파티 게임입니다. 보드 모드에서 여러 터무니없는 아이템을 사용해 친구나 인공지능을 쳐부수고 독특한 미니 게임 컬렉션에서 우정 파괴 대전을 펼치세요.

7. Super Bunny Man (\ 16,500)

토끼 의상을 입은 남자에 관한 물리학 기반의 공동 운영 플랫폼가! 친구와 함께 협동 토끼 인간 광기(온라인 또는 지역)를 만나보세요! 레벨을 올리고, 숨겨진 당근을 찾고, 시간 공격에 맞서 경주하세요! 또한 최대 4명의 플레이어를 위한 멀티플레이어 게임 모드(데스매치, 농구, 당근 잡기)도 포함됩니다.

8. Overcooked! 2 (\ 26,000)

혼란스러운 요리 액션으로 가득한 Overcooked가 돌아왔습니다! 양파 왕국으로 돌아가는 여행을 떠나세요. 클래식 협동 또는 온라인 플레이에서 셰프 팀을 만들어서 최대 4명까지 플레이하세요. 앞치마를 준비하세요... 다시 세상을 구할 때가 되었습니다!

9. Tricky Towers (\ 16,000)

로컬 멀티플레이어로 친구 최대 4명과 즐길 수 있습니다. 온라인 배틀에서 세계의 플레이어와 도전을 만끽하세요. 엄청나게 많은 싱글 플레이어 시험으로 기술을 익히고 고득점을 달성하여 점수표에 이름을 올리세요. 마법 주문은 사방에서 날아오고 벽돌은 쉴새없이 쏟아질 겁니다. Tricky Towers로 광란의 즐거움을 느껴보세요!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