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1.16.5 쉐이더 추천 TOP 3 (Minecraft 1.16.5)

마인크래프트는 2009년에 처음 세상에 등장한 후 2011년 정식으로 출시한 게임으로 현재까지도 계속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지만 그래픽 관련으로는 커다란 변화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좋은 그래픽으로 게임을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옵티파인 모드와 쉐이더를 다운로드 받을 필요가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1.16.5 쉐이더 다운로드

여기서 옵티파인 모드와 쉐이더란? 옵티파인 모드는 세세한 그래픽 설정을 할 수 있도록 만드는 것과 동시에 최적화를 진행해 좀 더 쾌적하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쉐이더 모드의 경우 마인크래프트 그래픽이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1.16.5 옵티파인 모드 (필수)

 

마인크래프트 1.16.5 옵티파인 모드 설치 OptiFine

모드  옵티파인 모드 (OptiFine) 버전  1.16.5 출저  optifine.net/ 마인크래프트 1.16.5 옵티파인 모드 OptiFine 옵티파인 모드는 마인크래프트 모드 중 가장 많은 사람들이 다운로드 받은 인기 모드 중 하

minepuls.tistory.com

1. 마인크래프트 1.16.5 BSL 쉐이더

BSL 쉐이더는 높은 퀄리티의 그래픽 기능 및 최적화 기능을 갖춘 마인크래프트 자바 에디션 용 쉐이더 팩입니다. 현실적인 하늘, 현실적인 빛과 그림자 등 여러가지 그래픽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성능과 품질을 잘 잡은 쉐이더 팩 입니다.

 

마인크래프트 1.16.5 쉐이더 설치 BSL Shaders

모드  쉐이더 (BSL Shaders) 버전  1.16.5 출저  www.curseforge.com/minecraft/customization/bsl-shaders 마인크래프트 1.16.5 쉐이더 설치 BSL Shaders 쉐이더는 마인크래프트 그래픽을 매우 현실적으로..

minepuls.tistory.com

2. 마인크래프트 1.16.5 소닉 쉐이더

소닉 쉐이더는 오래전부터 인기있던 근본 쉐이더 팩으로 여러가지 고급 그래픽 기능을 추가해 매우 현실적인 마인크래프트 세상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한가지 단점이 있다면 매우 무겁다는 점으로 고사양의 PC가 아닌 경우에는 렉이 걸려 플레이하기가 힘듭니다.

 

마인크래프트 1.16.5 소닉 쉐이더 모드 Sonic Shaders

모드  소닉 쉐이더 모드 (Sonic Shaders) 버전  1.16.5 출저  www.sonicether.com/seus 마인크래프트 1.16.5 소닉 쉐이더 모드 Sonic Shaders 소닉 쉐이더란? 마인크래프트 속 그래픽을 현실적이고, 아름답게..

minepuls.tistory.com

3. 마인크래프트 1.16.5 Choca13 쉐이더

 

마인크래프트 1.16.5 Choca13 쉐이더 팩 다운로드

모드  Choca13 쉐이더 팩 버전  1.16.5 출저  www.curseforge.com/minecraft/customization/chocapic13-shaders 마인크래프트 1.16.5 쉐이더팩 다운로드 Choca13 쉐이더는 마인크래프트 그래픽을 최신게임과..

minepuls.tistory.com

Choca 쉐이더 팩은 고사양 PC가 아닌 GTX 1060과 같은 중간 수준의 그래픽카드로도 높은 프레임을 유지하며 게임을 할 수 있을 정도로 최적화가 좋은 쉐이더팩입니다. 물론 앞서 알아본 2가지 쉐이더에 비해서는 낮은 그래픽 품질이지만 품질보다는 성능이 중요하다면 해당 쉐이더를 추천드립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