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미스틱 마라 모드 Tales From the Raveyard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Friday Night Funkin')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게임인 만큼 많은 수의 모드들이 제작되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할 미스틱 마라 모드는 총 4개의 새로운 곡과 마녀와 가첼로 등을 비롯한 여러 캐릭터를 포함하는 새로운 스테이지를 추가시켜주는 모드입니다.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미라 모드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미스틱 마라 모드 다운로드

여자 친구와 밤늦게 마을을 산책하다가 묘지에서 비참해 보이는 마녀를 우연히 만나 이야기를 겁니다. 마녀는 마녀 결승전을 위해 마법을 연습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었습니다. 당신은 그녀를 돕고 그녀의 영혼을 고양시키는 데 필요하느 것이 있다고 생각합니까? 마법을 배우고, 주문을 부르고, 멜로디 마녀와 노래 배틀에 죽은자를 살리세요!

다운로드 : https://gamebanana.com/mods/download/286243

(추천) 가첼로 모드 : https://minepuls.tistory.com/1956

미스틱 마라 모드 다운로드는 게임 바나나 모드 페이지로 이동한 후 페이지 좌측에 있는 vs_myra.rar 파일 아래있는 다운로드(Download) 버튼을 클릭해 파일을 설치해주세요.

 

다운로드 받은 미스틱 미라 모드 파일을 압축해제 하신 후 미스틱 미라 모드 bin 풀더 안에 있는 여러가지 파일들을 복사한 후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이 설치된 풀더 안에 붙혀넣기 및 덮어쓰기를 진행합니다. 프나펌 원본 파일이 꼭 필요하며 없다면 https://minepuls.tistory.com/1704 이 링크를 클릭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압축해제 및 덮어쓰기가 끝났다면 Kade Engine.exe 실행파일을 더블클릭해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미스틱 미라 모드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적용되었다면 메인 화면이 변경되며 스토리 모드에서 추가된 주차를 선택해 플레이합시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