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남친 유령 모드 (fnf Bf Ghost)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Friday Night Funkin') 남친 유령 모드는 게임 내에 등장하는 주인공인 남자친구가 가첼로와 마찬가지로 이상한 담배를 피워 유령이 된 컨셉의 모드로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일반 버전 및 가첼로 모드, 임포스터 v2 용 전용 모드 또한 제공합니다.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남친 유령 모드 다운로드

프나펌은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게임인 만큼 많은 수의 모드들이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오늘 소개할 남친 유령 모드는 주인공인 남자친구를 가첼로처럼 유령으로 만들어주는 모드입니다.

다운로드 : https://gamebanana.com/mods/download/293621

(추천) 가첼로 모드 : https://minepuls.tistory.com/1956

다운로드는 게임 바나나 남친 유령 모드 페이지로 이동한 후 페이지 좌측 상단에 있는 bf_ghost_remasterd.zip 파일 아래에 있는 다운로드(Download) 버튼을 클릭해 파일을 설치해주세요.

 

다운로드 받은 유령 모드를 압축해제 한 후 안에 있는 여러가지 파일들이 있습니다. 가첼로 모드 혹은 임포스터 모드 이외에 이 모드를 적용하고 싶다면 Friday Night Funkin' - Normal 파일 안에있는 assets 파일을 붙혀넣기, 덮어쓰기 해주셔야 합니다. 이 때 주의할 점이 한가지 있습니다.

프나펌 파일안에 shared가 있는 모드도 있고, 없는 모드도 있습니다. shared 파일이 있는 모드라면 assets 그대로 복사 붙혀넣기하여 적용이 가능하지만, shared 파일이 없는 모드의 경우에는 남친 유령 모드 -> assets -> shared 안에 있는 images 풀더 안에 있는 항목들을 복사해서 모드를 적용할 파일의 images 풀더에 붙혀넣기 해주셔야 합니다.

 

+가첼로 모드 혹은 임포스터 V2 모드에 적용할 예정이라면 각각 V.S Garcello - Mod, VS IMPOSTOR v2 - Mod 파일 안에있는 assets 파일을 복사 붙혀넣기하여 간단하게 적용 가능합니다.

 

압축해제 및 덮어쓰기가 끝났다면 프나펌 실행파일을 더블클릭해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남친 유령 모드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모드가 정상적으로 적용되었다면 사진처럼 남친이 유령 모습으로 나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