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나펌 턴마다 캐릭터가 바뀌는 카사노바 Casanova 모드 다운로드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Friday Night Funkin') 턴마다 캐릭터가 바뀌는 카사노바 모드는 프나펌 서번트 모드에 등장하는 셀러버란 캐릭터의 테마곡인 Casanova를 여러 캐릭터들이 번갈아가며 노래하는 간단한 모드입니다. 한 모드에서 여러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기 때문에 큰 인기를 얻은 모드이기도 합니다.

 

프나펌 턴마다 캐릭터가 바뀌는 카사노바

프나펌은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게임인 만큼 많은 수의 모드들이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오늘 소개할 턴마다 캐릭터가 바뀌는 카사노바 모드는 Casanova 모드를 여러 캐릭터가 번갈아가며 부릅니다.

다운로드는 해당 블로그 게시글 아래에 있는 구글 드라이브 링크를 클릭해 구드로 이동한 후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 파일을 설치합니다.

1. 프나펌 실행파일(https://minepuls.tistory.com/1704)과 턴마다 캐릭터가 바뀌는 카사노바 모드를 다운로드 받은 후 모두 압축해제 합니다.

 

2. 다운로드 받은 모드 파일 안에있는 여러가지 파일들을 모두 복사한 후 프나펌 실행파일 안에 붙혀넣기 및 덮어쓰기를 진행합니다.

 

3. 압축해제 및 덮어쓰기가 끝났다면 Kade Engine 실행파일을 더블클릭해 모드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제 추가된 주차를 선택해 모드를 플레이 해봅시다.

 

[추천 모드] 턴마다 캐릭터가 바뀌는 모드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랜덤 캐릭터 모드 다운로드 - 정보킹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랜덤 캐릭터 모드 혹은 턴마다 캐릭터가 바뀌는 모드는 한 곡을 주제로 여러 모드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이 턴마다 교대하며 노래를 부르는 모드입니다. 한 곡에서 여러

wjdqhzld.com

 

다운로드

https://drive.google.com/file/d/1esSAsS4JQ1QFAuUcEEBTNyYCOMOI5cFK/view

 

casanova.rar

 

drive.google.com

[제작자 유튜브] Zack'sGamerz

 

Zack'sGamerz ً

Hello, I am a coder. Im currently learning haxe so ye. If you want some cool coder or porter ya can just dm me on my disc server

www.youtube.com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