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게임/무료 게임 / / 2021. 8. 15. 02:44

브로폴즈 다운로드 (Bro Falls Ultimate Showdown)

게임  브로폴즈 (Bro Falls: Ultimate Showdown)
가격  무료
플랫폼  PC
다운로드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590320/Bro_Falls_Ultimate_Showdown/

 

브로폴즈 다운로드

Bro Falls는 혼란스러운 요소, 함정 활성화 및 큰 폭포가 있는 비대칭 대규모 멀티플레이어 파티 게임입니다. 대결 파티에서 최대 60명의 온라인 플레이어와 승리를 얻을 수 있는 유일한 사람. Brokkoli로 플레이하여 함정을 활성화하거나 수분이 많은 음식으로 함정을 피하고 라운드에서 승리하십시오.


브로폴즈 다운로드 : https://steam.com/Bro_Falls_Ultimate_Showdown/

1. 링크를 클릭해 스팀 Bro Falls: Ultimate Showdown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동한 후 스팀 로그인을 진행한 후 게임 플레이 버튼을 누릅니다. (스팀 회원가입 방법 알아보기)

 

2. 예, Steam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클릭 (스팀 런처가 없다면 먼저 아니요, Steam이 필요합니다를 클릭해 스팀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3. Bro Falls: Ultimate Showdown 설치 안내가 뜹니다. 다음을 눌러 게임이 다운로드될때까지 기달려주세요. 설치가 끝났다면 라이브러리에서 브로폴즈 플레이 버튼을 눌러 게임을 즐겨보실 수 있습니다.

 

브로폴즈 평가

최근 평가 : 대체로 긍정적 (76%)   모든 평가 : 대체로 긍정적 (77%)

 

평가 추천

의외로 재미있음. 버그도 어느정도 많긴한데 웃겨서 재미있음! 물론 폴가이즈 짭에 무료겜인 만큼 완성도엔 기대하면 안됨. 플레이 가능한 맵이 적기도 하고.. 재미도 많고 문제도 많은 게임 폴가이즈 살 돈이 없는 그지깽깽이거나 폴가이즈 질린 사람들은 이거 해보셈

 

폴가이즈 보다 더 재밌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B급 감성 아주 좋아!!

 

아...이거 소송안당할려나 ㅋㅋㅋ 게임은 졸잼임 ㅋㅋㅋ

 

평가 비추천

진짜 어떻게 버그가 이렇게나 많을수가 있지 진짜 이게임은 유튜버가 한다고 따라하면 진짜 손해임 나 게임하는데
버그때문에 진게 래전드입니다 진짜 개똥쓰래기 게임입니다

 

폴가이즈 짭게임 게임 빡치게 해놨네 ㅋㅋ

 

폴가이즈를 엉성하게 베낀 쓰레기게임 유일하게 안베낀건 통과 후 서로 때리고 놀 수 있다는거, 부위별로 나뉜 치장품과 트레일 조작감도 폴가보다 못함 다른게임 베껴서 한탕 해먹으려고 하면 부끄럽지 않음?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