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1.17.1 리얼 서바이벌 - 현실적인 모드 RealSurvivor

모드  리얼 서바이벌 (RealSurvivor)
버전  1.17.1
출처  https://www.curseforge.com/minecraft/mc-mods/real-survivor

 

마인크래프트 1.17.1 리얼 서바이벌

RealSurvivor 리얼 서바이벌 모드는 마인크래프트 생존을 더욱 현실적으로 만들어주는 모드로 배고픔 막대, 수면 막대, 배설물 막대, 더러움 막대가 추가됩니다. 배고픔 막대는 음식을 먹으면 다시 늘어나고, 수면 막대는 잠을 자면, 배설물 바는 양동이를 들고 P를 누르면 늘어나고, 더러움 막대는 물 속에 들어가면 늘어나며 시간이 지날수록 이 막대가 점점 줄어드는 데 아무런 조치도 하지 않아 0%가 되면 매우 강력한 디버프가 걸리게 됩니다.

다운로드

https://www.curseforge.com/minecraft/mc-mods/real-survivor/files/3486096


모드 적용법 / 옵티파인 모드 / 실사 리소스팩

 

더보기를 눌러 파파고랑 구글 번역기로 번역한 모드 설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보기

일반 게임에서는 음식의 포화 막대가 있지만 이 모드에는 4개의 막대가 있습니다.

- 배고픔 : 일반 게임의 음식 막대입니다.

-에너지 : 15%와 같을 때 당신은 둔화 상태가 되고 0%는 실명 상태가 될 때 수면이 필요한 바 에너지입니다.
- 배설 : 포화 바가 85%를 초과하면 이 바가 감소하고 이 바가 0%일 때 더러운 바는 0%와 같으나 배설은 100%와 같을 때 바 배설입니다.
- Dirty : 이 막대가 0%일 때 막대가 더러워지면 독 상태가 됩니다.

 

배고픔 막대
감소: 시간.
해결책 : 그냥 음식을 먹습니다 :P

 

에너지 바
감소: 시간.
해결방법 : 밤에는 잠만 자고 낮에는 잠을 못자요 ㅋㅋㅋㅋ

 

배설물 바

감소: 시간 및 채도 막대가 85% 이상입니다.
해결 방법 : 버킷을 가방에 추가하고 P 버튼을 누르면 버킷이 거부됩니다.

 

더티 바
감소: 죽일 때.
해결 방법 : 플레이어를 물가로 옮기기만 하면 됩니다.

 

이 모드 변경 설정은 생존 모드를 크리에이티브 모드로 사용하는 것입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