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1.17.1 웨이스톤 모드 Waystones

모드  웨이스톤 모드 Waystones
버전  1.17.1
출처  https://www.cursefohttps://www.curseforge.com/minecraft/mc-mods/waystonesrge.com/minecraft/mc-mods/waystones

 

마인크래프트 1.17.1 웨이스톤 모드

Waystones 웨이스톤 모드는 생존 모드, 어드벤처 맵 또는 멀티플레이어 서버에서 /warp 및 /home 명령의 대안으로 사용할 수 있는 모드로 플레이어가 웨이스톤을 설치해 활성화 하면 워프 스크롤 혹은 충전식 워프 스톤 아이템을 사용해 현재 위치에 있는 웨이스톤에서 다른 위치에 있는 웨이스톤으로 텔레포트 할 수 있는 간단한 모드입니다.

다운로드

겜돌이의 1.17.1 웨이스톤 모드 간편설치기.exe
2.10MB

마인크래프트 1.17.1 웨이스톤 모드 간편설치기 입니다. 해당 파일에는 바이러스가 없으며 경고가 뜨는 것은 프로그램에 디지털 서명이 존재하지 않아 발생하는 문구입니다.


waystones-8.1.4+0.jar
0.35MB
balm-1.6.0+0.jar
0.53MB

포지 전용 모드입니다.

 

더보기를 눌러 파파고랑 구글 번역기로 번역한 모드 설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보기

이 모드는 플레이어가 활성화된 후 워프 스크롤, 충전식 워프 스톤을 통해 또는 기존 웨이스톤을 사용하여 하나에서 다른 웨이스톤으로 이동할 수 있는 웨이스톤 블록을 추가합니다.

생존 모드, 어드벤처 맵 또는 멀티플레이어 서버에서 /warp 및 /home 명령의 대안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Waystones는 모든 플레이어가 전 세계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할 수 있으며 구성 가능한 인벤토리 버튼을 설정하여 추가 항목 없이 뒤틀릴 수 있습니다.

특징
생존 모드를 위한 제작 가능한 웨이스톤
웨이스톤 간 순간이동 또는 워프 스크롤 또는 충전식 워프 스톤 사용
바운드 스크롤을 통해 활성화된 웨이스톤 공유
아이템 없이 뒤틀기 위한 선택적인 인벤토리 버튼
멀티플레이어 서버 및 어드벤처 맵을 위한 글로벌 Waystones
세계에서 무작위 웨이스톤 생성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