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1.17.1 인벤토리 HUD 모드 설치 Inventory HUD+

모드  인벤토리 HUD 모드 (Inventory HUD+)
버전  1.17.1
출처  https://www.curseforge.com/minecraft/mc-mods/inventory-hud-forge

 

마인크래프트 1.17.1 인벤토리 HUD 모드

Inventory HUD 인벤토리 HUD 모드는 인벤토리와 관련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보다 편하게 개선해주는 모드입니다. 우선 이제 인벤토리를 열지 않아도 인벤토리에 있는 아이템을 확인할 수 있게되며 갑옷의 내구도 역시 E키를 누르지 않아도 간편하게 확인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포션 효과도 좌측 상단에 아이콘으로 깔끔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 보다 깔끔한 인벤토리 인터페이스를 원하신다면 이 모드를 추천드립니다.

다운로드

겜돌이의 1.17.1 인벤토리 HUD 모드 간편설치기.exe
2.10MB

마인크래프트 1.17.1 인벤토리 HUD 모드 간편설치기 입니다. 해당 파일에는 바이러스가 없으며 경고가 뜨는 것은 프로그램에 디지털 서명이 존재하지 않아 발생하는 문구입니다.


포지 버전 다운로드 / 패브릭 버전 다운로드 / 모드 적용법

 

구글 번역기로 번역한 모드 설명을 확인하고 싶으면 더보기를 눌러주세요.

더보기

이 모드에는 몇 가지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우선 인벤토리 HUD, 재생하는 동안 인벤토리를 보여주고 모드(미니/일반 및 수평/수직) 간에 전환할 수 있으며 배경 투명도를 변경하고 애니메이션을 켜고 끌 수 있습니다. 

다음 기능은 PotionHUD입니다. 미니 모드를 사용하는 경우 타이머 또는 지속 시간 막대로 물약 효과를 표시합니다. 구성에서 효과와 배경 투명도 사이의 간격을 변경할 수 있으며 수평 모드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중요한 기능은 ArmorHUD입니다. 갑옷과 장비의 내구성을 보여주고 인벤토리에 얼마나 많은 자유 슬롯이 있고 얼마나 많은 화살이 있는지 보여줍니다. 이 HUD는 사용자 정의가 가능하며 스케일, 손상 표시기 유형을 변경하거나 장비의 각 부분을 켜고 끌 수 있습니다.

구성에서 많은 옵션을 변경할 수 있으며(메인 메뉴의 "Mod" 버튼을 클릭한 다음 "Config"), 간단히 끌어다 놓아 각 HUD의 위치를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게임 내 구성 화면을 열려면 keybind(기본적으로 "O")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