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PC TIP / / 2023. 4. 29. 15:25

크레용 AI(craiyon AI) 사용법: 색연필로 그린듯한 그림

오늘은 크레용 AI라는 색연필로 그린듯한 AI 그림을 생성해주는 사이트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여러분에게 소개해드리고자 찾아왔습니다. 크레용 AI란? 이전에는 DALL-E mini 모델을 기반으로 텍스트 프롬프트에서 이미지를 생성하였지만 현재 버전의 AI 모델은 자체적으로 훈련시킨 모델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크레용 ai 사용법

크레용 AI 사용하는 방법

https://www.craiyon.com/

 

Craiyon, AI 이미지 생성기

Craiyon은 모든 텍스트 프롬프트에서 이미지를 그릴 수 있는 AI 모델입니다!

www.craiyon.com

크레용 AI를 직접 사용해보기 위해서는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그림 생성을 하기위해 별도의 회원가입이나 로그인절차가 필요하지 않으므로 가볍게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이미지 생성 사이트

공식 사이트로 이동하였다면 What do you want to generate? 란에 생성하고 싶은 그림을 표현하는 키워드를 영어로 입력합니다. 선택사항으로 그 아래에 Negative words에 거부하는 키워드를 입력해 원하는 느낌의 그림을 좀 더 쉽게 생성할 수 있습니다.

 

프롬프트를 입력하였다면 Art, Drawing, Photo, None 디자인 중 하나를 선택한 후 Draw를 눌러 그림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craiyon AI로 그린 그림

Draw를 클릭한 후 약 30~1분정도 기다리면 9장의 그림이 생성됩니다. 9장의 그림 중 마음에 드는 그림이 있다면 클릭한 후 Upscale을 클릭해 퀄리티를 더 높이거나 이미지 아이콘을 클릭해 png 파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유로 플랜

모든 기능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지만 더 빠른 그림 생성을 위해 유로 플랜을 사용하고 싶은 분들이 있을 수 있어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연 5달러 비용의 서포터 플랜의 경우 그림 생성에 높은 우선순위로 할당되어 더 빠른 그림 생성이 가능하며 워터마크 없이, 무제한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아래 전문 플랜의 경우 새로운 기능에 대한 조기 액세스 권한이 포함되어있지만 연 20달러라는 가격에 비해 메리트가 없어 보입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