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1.15.2 포지 다운로드 설치 Mod Forge

모드  마인크래프트 포지 (forge)
버전  1.15.2
출저  http://files.minecraftforge.net/

 

마인크래프트 1.15.2 포지 (forge)

forge 마인크래프트 포지는 모드의 설치 및 사용을 위해 필수적으로 필요한 프로그램으로 다른 모드들을 쉽게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는 비공식 모드 플랫폼 입니다. 하지만 현재는 마인크래프트 모드를 이용하는 사람들은 필수적으로 포지를 다운받아 플레이하기에 공식이라고 해도 손색없을 정도로 모르는 사람이 없는 것이 포지 프로그램이기도 합니다.

다운로드

 

Minecraft Forge

Minecraft Forge

files.minecraftforge.net

 

마인크래프트 포지 다운로드 방법

1) 다운로드 링크에 들어간 후 좌측 Minecraft Version 1.15.2를 클릭 후 화면 중앙에 Download Latest 아래에 Installer를 클릭

 

2) 다운로드 링크로 이동될 것인데 6초정도 기달려주시면 우측 상단에 SKIP 버튼이 나타납니다. 이 버튼을 클릭하시면 포지가 다운로드 됩니다. SKIP 이외에 다른 것은 건들지 마세요!

 

3) 다운로드 받은 프로그램을 실행하기 전 마인크래프트 1.15.2 버전을 한번 실행시켜주신 후 종료시켜주세요. (반드시 종료해야 합니다. 마인크래프트가 실행되어있으면 오류가 발생해요.)

 

4) 다운받은 마인크래프트 포지를 더블클릭 하시면 실행됩니다. 실행되었다면 확인을 눌러주시면 포지가 자동으로 다운로드 됩니다. 설치 완료!

 

5) 만약 실행되지 않는다면 PC에 자바 프로그램이 설치되어있는지 확인해주세요. 만약 설치되어있지 않다면 구글에 자바 다운로드를 검색해 자바를 다운로드 받은 후 재시도 해보세요.

 

6) 만약 자바가 설치되어있는데도 반응이 없다면 윈도우+R키를 눌러 나오는 탐색기에 cmd를 입력하여 명령 프롬프트를 실행해주세요.

 

7. 나타난 명령 프롬프트에 java -jar를 입력한 상태로 스페이스바를 한번 눌러주신 후 뒤에 다운받은 포지 프로그램을 끌어 놓은 후에 엔터를 눌러주시면 설치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실행됩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