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PC TIP / / 2020. 4. 21. 14:12

로젠택배 배송조회

로젠택배 배송조회 / 누구나 이런 생각을 해보신 적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자신이 원하는 물건을 인터넷에서 주문시키면 택배가 언제 도착할지 궁굼하여 배송조회를 계속 보고있는 경험 말이죠. 자신이 원하고 필요한 물건인 만큼 더 자주 배송 조회를 보게 됩니다. 심하면 하루종일 틈만나면 물건이 언제오는지 확인하게 되죠.

 

하지만 배송조회를 어떻게 하는지 모르시는 분들도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렇다고 확인을 안하기에는 물건이 언제올지 몰라 너무 궁굼하죠. 그런 분들을 위해 오늘은 로젠택배 배송조회 방법에 대해 여러분들에게 알려드리고자 찾아와보았습니다. 또한, 기존 배송조회 방법보다 더욱 빠른 정보를 받는 방법까지도 함께 알아봅시다.

로젠택배 배송조회

대부분의 사람들이 알고있는 가장 기본적인 배송조회 방법부터 알아봅시다. 네이버에 들어가서 로젠택배 배송조회를 검색하면 검색결과에 사진처럼 배송을 조회할 수 있는 컨텐츠가 있을 겁니다. 빈공간에 물건을 주문한 후 받은 운송장번호를 입력하시면 현재 주문한 상품의 상태와 현재 어디에 위치하고 있는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원하시는 것은 방금처럼 단순한 것이 아닌 좀 더 자세한 내용을 빠르게 알아보는 방법일 겁니다. 좀 더 자세히 알아보기 위해서는 로젠택배 공식 사이트에 접속하여 배송조회를 하시면 됩니다. 공식 사이트에 접속하기 위해서는 인터넷 포털 사이트에 로젠택배를 선택하여 상단에 뜨는 로젠택배 혹은 www.ilogen.com을 클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그 후 사진과 같은 사이트가 뜬다면 정상적으로 접속하신 것이 됩니다. 여기서 택배조회 옆 운송장번호를 입력하세요 칸을 클릭하신 후 물건을 주문한 업체에서 받은 운송장 번호를 입력하신 후 돋보기 모양 즉 검색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그럼 이렇게 더욱 자세한 로젠택배 배송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우선 가장 상단 페이지에서는 집하지점 및 배송지점, 받는 사람, 보내는 사람, 상품명 등을 확인하실 수 있고, 주문한 상품이 정상적으로 자신의 집에 도착하는지 주소를 통해 확인해보실 수도 있겠습니다.

 

페이지를 조금 내리면 현재 상품의 상태를 방문 예정, 물품 수거, 이동중, 배송중, 배송완료 5가지 상태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배송되고 있는 상품이 현재 어떤 위치에 있는지, 배송을 하는 택배기사의 연락처 등 또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까지 로젠택배 배송조회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아이패드를 주문한 후 기다리고 있는 중이라 저도 너무 기대가되어 배송조회를 계속 보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댓글에 남겨주세요.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