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스포너 찾는법 [스포너 코드]

마인크래프트에서 인첸트를 하기위해서는 경험치가 필요합니다. 최소 1레벨에서 30레벨까지 필요하며 높은레벨을 사용할수록 더 좋은 마법이 부여됩니다. 하지만 일반적인 방법으로는 경험치를 빠르게 올리기는 매우 힘든데요. 그렇기 때문에 대부분의 게이머들은 스포너를 찾은 후 몹을 잡는 것으로 빠르게 경험치를 올리게 됩니다.

 

여기서 잠깐 스포너가 무엇인지 잘 모르시는 초보분들을 위해 간단하게 설명 들어가겠습니다. 스포너란? 스포너 안에 들어있는 몹을 소환해주는 블럭으로 일정시간마다 주변에 몹이 생성됩니다. 좀비가 들어있다면 좀비가 스켈레톤이 들어있다면 스켈레톤이 스폰되게 되죠. 일반적으로 사냥을 하며 돌아다니는 것보다 아침과 밤 상관없이 몬스터가 나오는 스포너가 경험치를 올리기에는 더 효율적이죠. (스포너 농장도 만들 수 있고 말이죠)

 

그럼 게임 플레이시에 꽤 크게 도움이되는 스포너는 어디서 구할 수 있을까요? 일반적으로는 땅속에 존재하는 던전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던전에는 좀비, 스켈레톤, 거미들 중 랜덤으로 하나의 스포너가 생성되어 있기에 다양한 몹들의 스포너를 얻을 수 있죠. 그외에도 폐광(동굴 거미), 삼림 대저택(거미), 요새(좀벌레), 네더 요새(블레이즈)에서 스포너를 흭득하실 수 있습니다. // 참고로 스포너는 섬세한 손길이 부여 되어있는 곡괭이로 파괴해도 나오지 않습니다.

마인크래프트 스포너 소환 명령어

일반적으로 스포너를 아이템으로 얻을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다만 치트를 사용하면 스포너를 아이템으로 얻을 수 있는데요. 방법은 치트를 활성화한 상태에서 /give <닉네임> minecraft:spawner 명령어를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얻은 스포너를 바닥에 설치하면 기본적으로 돼지가 스폰되게 되는데 다른 몹들을 스포너에서 태어나게 해주고 싶다면 예를 들어 좀비를 스포너에서 스폰되게 만들기 위해서는 좀비 스폰 알을 들고 스포너를 클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